패션 트렌드

아이돌의 추석맞이 한복 룩! 9월 셋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2.11.01

by 이정미

    아이돌의 추석맞이 한복 룩! 9월 셋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추석 연휴 동안 인스타그램에서 포착된 아이돌의 개성 넘치는 한복 룩,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은 인스타그램뿐 아니라 트위터, 유튜브 등 SNS 채널별로 다양하게 준비한 추석 인사 콘텐츠를 통해 한복 입은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추석을 기념하는 공식 굿즈 시리즈 ‘달마중’의 프리뷰에서는 깊어가는 가을밤 달빛 아래 도포 자락을 휘날리며 유유자적 뱃놀이를 하는 모습을 담았는데요. 풍류를 즐기는 조선 시대의 선비를 연상케 하죠? ‘달마중’은 정월 대보름 또는 팔월 보름날 저녁에 산이나 들에 나가 달이 뜨기를 기다려 맞이하는 일을 의미합니다.

    뉴진스

    데뷔 후 첫 명절을 맞은 뉴진스는 팬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건네기 위해 한옥에서 한복 화보를 촬영했습니다. 뉴진스의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파스텔 톤 한복을 맞춰 입어 단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군요!

    있지

    평소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있지는 우아하고 전통적인 한복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특히 리더 예지와 막내 유나는 조선 시대 궁중에서 평상복으로 입던 당의 스타일 한복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멤버 리아는 한복에 어울리는 쪽 찐 머리를 더 돋보이게 하는 전통 장신구 뒤꽂이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한복 룩을 선보였고요.

    씨엘

    지난해 데님 소재의 퓨전 한복 드레스를 입고 멧 갈라에 참석해 화제를 모은 씨엘. 늘 대담하고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그녀인데요. 올 추석에는 패딩 코트 형태로 재해석한 유니크한 퓨전 한복을 택했군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