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가을 니트의 시작, 니트 베스트

2023.02.13

by 이사라

    가을 니트의 시작, 니트 베스트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이하기엔 한낮의 더위가 꽤 강렬합니다. 진정한 멋쟁이는 시즌을 앞서가는 것이라고 하지만 본격적으로 스웨터를 입기엔 사무실에 아직 열기가 남아 있죠. 지금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가을의 첫 스웨터는 바로 ‘니트 베스트’입니다.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니트 베스트를 선택하기 전, 셀럽들은 리얼웨이에서 어떻게 니트 베스트를 스타일링하는지 살펴볼까요?

    니트 베스트 단독 스타일링

    이 계절 니트 베스트를 가장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는 법은 니트 베스트를 단독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입니다. 터틀넥 디자인의 베스트를 슬랙스나 와이드 팬츠와 함께 연출하면 오늘 밤 주인공은 바로 내가 되는 기적이 일어나죠. 로제처럼 같은 톤의 베스트와 팬츠를 매치하고 체인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더할 나위 없는 스타일링이 완성되겠죠? 조금 더 가볍게 연출하고 싶은 날에는 데님과 함께 연출하거나 비비드한 컬러의 니트를 입는 것도 좋습니다. 켄달 제너처럼 크롭트 니트 베스트를 선택하는 것도 훌륭한 선택지죠. 계절이 바뀌는 지금 같은 때에 가장 쿨한 스타일링이 될 거예요.

    @roses_are_rosie

    @clairerose

    @anoukyve

    Getty Images

    레이어링

    니트 베스트는 ‘레이어링’이라는 단어와 함께할 때 그 가능성이 무한으로 증폭됩니다. 티셔츠 또는 셔츠 위에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하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의로 팬츠를 선택했다면 베스트 안에 포인트 컬러를 연결해줄 수도 있죠! 솔리드 컬러의 니트 베스트를 입는다면 같은 톤의 팬츠를 매치해 완벽한 가을 무드의 착장을 완성할 수도 있겠죠? 이게 끝이 아니에요. 니트 베스트와 스커트를 매치하면 좀 더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제니와 같이 비슷한 톤의 니트 소재 플레어 스커트를 입으면 여릿여릿한 소녀의 룩까지도 완성할 수도 있다는 사실!

    @emmachamberlain

    @camillecharriere

    @jennierubyjane

    @nayoungkeem

    가을의 초입, 니트 베스트를 활용해 다양한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사라
    포토
    Instagram,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