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이고 싶은 날은 ‘리본’ 아이템

Fashion

소녀이고 싶은 날은 ‘리본’ 아이템

2022-09-20T19:17:21+00:00 2022.09.19|

좀 더 돋보이고 싶은 날, 스타일링에 사랑스러움을 한 꼬집 더하고 싶은 날, 로맨틱한 무드를 강조하고 싶은 날이 있죠. 그런 날은 군데군데 ‘리본’을 추가해보는 건 어떨까요? 러블리함의 대명사 ‘리본’이 더 로맨틱하게 돌아왔습니다. 셀럽들이 선택한 ‘리본템’은 하나도 둘도 아닌 수십 개입니다. 그중 더하면 더할수록 사랑스러워지는 리본을 골랐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과감하게 소녀스러움을 드러낼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 리본을 선택해보세요!

@bellahadid

벨라 하디드는 슬리브리스 톱에 리본을 더했습니다. 오간자 소재의 토시에 깜찍하게 리본 디테일이 들어갔죠. 여기에 뱅 헤어와 양 갈래의 브레이드 헤어까지 연출하니 아주 사랑스럽지 않나요?

@dualipa

두아 리파는 컷아웃 포인트에 하늘색 리본이 들어간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과감한 노출에 우아하면서 사랑스러운 디테일을 더하니 그 매력이 더 크게 다가옵니다.

@hoskelsa

엘사 호스크는 니트 톱에 니트 리본을 달았군요. 특히 아이섀도와 리본을 같은 컬러로 맞춰 자연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매력이 짙게 느껴집니다.

@briidgetbrown

리본에 리본을 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리본 디테일의 톱에 헤어까지 리본으로 연출하는 거죠. 헤어스타일에 리본을 연출할 땐 양 갈래나 브레이드 헤어로 소녀풍의 결을 맞춰보는 건 어떨까요?

브리짓 브라운은 리본 디테일 여밈 장식이 들어간 화이트 블라우스에 양 갈래 머리를 리본으로 마무리했습니다.

@nayeonyny

선물 상자에서 볼 법한 리본 장식이 달린 암 워머를 착용한 나연은 같은 컬러의 리본을 헤어에도 함께 연출해 룩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jennierubyjane

페스티벌을 즐기는 제니는 뒤쪽을 리본 매듭으로 묶는 원피스를 입고 머리끝에 작은 리본을 더했군요.

@momo

손등에 귀여운 리본을 더한 모모의 컬러풀한 프레피 룩. 헤어의 블랙 리본과도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