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테일 브레이드 헤어에 도전하기!

Beauty

포니테일 브레이드 헤어에 도전하기!

2022-09-26T17:21:59+00:00 2022.09.22|

단순한 포니테일은 어딘가 모르게 심심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머리끝 한 올까지 신경 쓰고 싶다면, 빗과 스프레이를 꺼내 들고 팔 근육을 풀어두세요. 거울 앞에 서서 10대로 돌아간 듯, 머리를 땋아 내려가다 보면 팔이 저려올지도 모르니까요.

무심하게 묶은 듯한 포니테일을 연출한 후, 그 상태에서 두 갈래로, 다시 그 두 갈래를 각각 세 갈래로 나누어 인내심을 갖고 땋아 내려가기만 하면 셀프로도 충분히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팁은 땋은 머리를 위로 길게 올리며 중간중간 힘을 더해주는 것입니다. 셀럽들의 포니테일 브레이드 헤어를 먼저 보시죠!

@maddiedemaine

@bellahadid

@dualipa

@laurenladnier

@jennierubyjane

브레이드 헤어, 특히 포니테일에서 땋은 머리는 작은 디테일에 따라 그 결과가 크게 달라집니다. 먼저 포니테일이 어디 위치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바뀌죠. 머리를 얼마나 촘촘히 땋느냐에 따라서도 분위기가 크게 달라진다는 것! 높고 촘촘하게 연출한다면 ‘핑크 베놈’ 뮤직비디오의 제니처럼 야무지고 빈틈없는 인상을 줄 수 있을 거예요.

낮고 루스하게 머리를 땋는다면, 캘리포니아 어느 해변에서 여유롭게 태닝을 즐기는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죠. 여기에 사랑스러운 리본을 더한다고요? 그렇다면 오늘 이 구역에서 가장 귀여운 건 바로 여러분이 될 겁니다!

셀럽들의 브레이드 헤어를 참고해 다가오는 주말엔 가지런히 머리를 땋아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