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2022 세계 최고의 항공사 톱 10

2022.11.04

by 오기쁨

    2022 세계 최고의 항공사 톱 10

    대부분의 국가가 코로나19로 인한 규제를 완화하면서 해외로 향하는 발걸음이 늘고 있습니다. 2년 넘게 발이 묶였던 여행객들은 가까운 동남아부터 미국, 유럽 등으로 떠나고 있죠. 

    해외여행을 할 때 어떤 항공사를 이용하느냐가 여행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크인 단계부터 기내 서비스 등 여행의 시작을 함께하는 셈이니까요. 2022년 최고의 평가를 받은 항공사를 소개합니다. 여행할 때 참고하세요. 

    세계 최대 항공사 서비스 평가 사이트 ‘스카이트랙스(Skytrax)’가 올해 전 세계 최고의 항공사 톱 10을 발표했습니다.

    1,400만 명이 넘는 고객 설문 조사에서 영광의 1위를 차지한 항공사는 바로 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은 이미 국내 여행객 사이에서도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로 유명하죠. 카타르항공은 평균 5년 정도 운영한 항공기를 운항 중이며, 최신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춰 승객 만족도가 높습니다.

    2위는 싱가포르항공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어떤 클래스든 기내식은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가 만든 요리를 제공해 맛이 좋다는 평가를 받는 편입니다.

    3위는 에미레이트항공이 차지했습니다. 에미레이트항공은 다양한 국가 출신의 승무원을 배치해 고객에게 편안한 응대를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어 4위를 차지한 일본아나항공은 우리나라에서 일본으로 가는 여행객이 자주 이용하는 항공사 중 하나로, 하네다 공항과 나리타 공항 중 어디를 가든 이용 가능합니다.

    5위는 콴타스항공이 차지했는데요. 콴타스항공은 장거리를 운영하는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널리 알려져 있죠. 

    6위부터 10위까지는 일본항공, 터키항공, 에어프랑스, 대한항공, 스위스국제항공이 순서대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Courtesy Photos, Pexel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