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샤넬의 새로운 챕터, 꼬메뜨 콜렉티브(COMETES COLLECTIVE)

2022.10.13

by VOGUE PROMOTION

    샤넬의 새로운 챕터, 꼬메뜨 콜렉티브(COMETES COLLECTIVE)

    오랜 시간 하우스가 가진 눈부신 유산과 고유의 철학을 지켜온 샤넬이 미래의 유산을 위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아름다움은 과거를 통해 더욱 풍성해지고, 지금 이 순간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으며, 대담하게 미래를 내다보는 무한한 여정이다. 샤넬이 새롭게 써내려가는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는 여러가지 시각을 통한 다양성을 공유하며, 창조적인 순간에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샤넬은 언제나 다음의 한 걸음을 위해 창조적인 교류를 열망한다. 미래의 아름다움을 그려 나가는 인재로 구성된 그룹, 꼬메뜨 콜렉티브(COMETES COLLECTIVE)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도 그 이유에서다.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와 꼬메뜨 콜렉티브가 소개하는 다양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능성의 문을 연 셈.

    2022년 10월, 꼬메뜨 콜렉티브는 유망한 인재들이 가진 고유의 방식으로 샤넬의 컬러 팔레트와 쉐이드를 확장하고 기존의 아이코닉한 제품을 새롭게 해석하여 재구성할 예정이다. 바뀌어가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앞으로 메이크업이 우리 삶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재고하고 혁신적으로 바꾸는 일이다.

    샤넬과 공통의 가치를 공유하는 꼬메뜨 콜렉티브의 멤버는 신선한 감각과 독특한 비전으로 뷰티를 다루는 아티스트들로 선정되었다. 이들은 여성이 자신을 바라보는 시각을 탐구하는 샤넬의 전통에 또 다른 챕터를 제시한다. 모든 아티스트는 각자가 가진 독특한 비전을 토대로 자신만의 시즌 컬렉션을 제작하고,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공동 출시할 예정.

    전통의 계승, 협업, 공동 창작은 오랜 시간 샤넬 하우스가 생생하게 살아 숨 쉴 수 있던 비결이다. 꼬메뜨 콜렉티브의 핵심 가치도 이와 다르지 않다. 이들은 향후 나타날 뛰어난 인재와 색다른 관점을 통해 더욱 풍성해지고 다채로워질 그 순간을 준비한다. 꼬메뜨 콜렉티브는 아름다움이란 개개인이 지닌 무궁무진한 가능성, 다양성, 개성을 자유롭게 드러냄으로써 비롯된다는 하나의 신념으로 이루어졌다.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는 미래를 책임질 인재로 구성된 이 커뮤니티와 협업하여 당대를 정의하는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창조해냈던 혁신적인 기업가의 뒤를 잇고자 한다. 바로 가브리엘 샤넬 말이다.

    에미 드라메(Ammy Drammeh)

    세실 파라비나(Cécile Paravina)

    발렌티나 리(Valentina Li)

    꼬메뜨 콜렉티브에 첫 번째 아티스트로는, 각자의 분야에서 보여준 독보적인 행보와 협업을 향한 열정으로 모두에게 영감을 선사해온 에미 드라메, 세실 파라비나, 발렌티나 리가 합류했다.

    샤넬이 독창성과 전문성은 물론, 아름다움을 향한 자유롭고 진정성 있는 비전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아티스트와 함께 걸어나갈 미래를 기대해봐도 좋다. 이들은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제작하고, 샤넬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수많은 고객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챕터를 향한 설레는 첫걸음을 뗀 샤넬의 첫 꼬메뜨 콜렉티브 컬렉션은 2024년 1월에 공개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