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아디다스, 모두가 기다린 컬렉션 출시

Fashion

발렌시아가/아디다스, 모두가 기다린 컬렉션 출시

2022-11-07T14:27:59+00:00 2022.11.04|

Balenciaga/Adidas

지난 5월 발렌시아가 2023 리조트 컬렉션은 충격적인 비주얼을 보여줬죠. 뉴욕 증권거래소를 무대로 얼굴에 라텍스 마스크를 뒤집어쓴 모델들을 세웠으니까요. 이날은 독특한 프로젝트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바로 아디다스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발렌시아가만의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Balenciaga/Adidas’ 컬렉션이죠.

11월 3일 많은 사람이 기다리던 Balenciaga/Adidas 컬렉션이 출시됐습니다. 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촬영한 캠페인과 함께 말이죠. 캠페인에는 모델 벨라 하디드, 카딤 삭, 배우 이자벨 위페르와 복서 저말 찰로, 2023 S/S 컬렉션의 마지막을 장식한 민투 등이 참여했습니다. 배우 한소희가 출연한 캠페인도 곧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캠페인에서 단연 돋보이는 건 역시 벨라 하디드의 트랙 수트겠죠. Balenciaga/Adidas 프로젝트를 공개하면서부터 화제가 된 아이템으로, 뎀나가 사랑하는 큼직한 실루엣, 신발과 연결된 트랙 팬츠가 인상적입니다. 다른 제품 또한 발렌시아가 2023 리조트 컬렉션 특유의 여유롭고 큰 부피감을 자랑합니다.

액세서리에서도 재밌는 요소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난번에 덕트 테이프를 붙여 만들기도 했던 아워글래스 백도 보이고, 아디다스 로고로 만든 귀고리와 반지도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아이코닉한 스탠 스미스도 출시했는데요. 요즘의 스탠 스미스와는 조금 다르게 생기지 않았나요? 스탠 스미스가 처음 출시된 1970년대처럼 앞으로 갈수록 신발 아웃솔을 얇게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세월감을 더하기 위해 대미지를 준 디테일까지 보이는군요.

Balenciaga/Adidas 컬렉션은 이외에도 패딩, 축구공, 텀블러 등 164개 아이템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은 발렌시아가와 아디다스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및 사전 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