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특별한 선물 건넨 숀 펜
우크라이나는 여전히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현실 속에 할리우드 배우 숀 펜이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을 건넸습니다.
9일 외신에 따르면, 숀 펜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그가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건넨 선물의 정체는 바로 오스카 트로피입니다. 숀 펜은 영화 <미스틱 리버>와 <밀크>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두 차례 받은 바 있는데요, 자신이 가진 트로피 두 개 중 하나를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선물로 안긴 겁니다.
숀 펜이 특별한 선물을 한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는 지난 2월 러시아의 침공으로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된 후 줄곧 우크라이나를 공개 지지해왔는데요. 이번에 다시 우크라이나를 방문하면서 승전을 기원하기 위해 트로피를 선물한 겁니다.
숀 펜은 “이 트로피는 우크라이나를 위한 것이다. 상징적인 일에 불과하지만 내 일부가 여기에 있다고 생각하면, 이 싸움을 위해 함께 더 강해질 수 있으리라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전쟁에서 승리하면 트로피를 다시 말리부로 가져오라”는 말로 분위기를 누그러트리기도 했습니다.
러시아 침공 당시 숀 펜은 우크라이나에서 다큐멘터리를 찍고 있었습니다. 상황이 심각해지면서 폴란드를 거쳐 겨우 우크라이나를 탈출했고, 이를 계기로 우크라이나의 승리를 응원하고 있죠. 이를 탐탁지 않게 여긴 러시아가 그를 입국 금지 리스트에 올렸지만, 그는 아랑곳하지 않고 우크라이나를 향해 승리의 기운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숀 펜의 선물에 감사하며, 우크라이나의 현재 상황을 세계에 알린 공로를 인정해 그에게 훈장을 수여했습니다.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티셔츠 & 청 반바지의 후줄근한 느낌 없애줄 이 슈즈!
2025.07.15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1990년대부터 지금까지, 플립플롭을 신은 셀럽들!
2025.07.15by 하솔휘, Alexandre Marain
-
패션 아이템
보헤미안은 잠시 쉬어 갑니다
2025.07.15by 소피아, Joy Montgomery
-
뷰티 트렌드
블랙핑크가 요즘 머리 묶는 법! #뷰티인스타그램
2025.07.09by 하솔휘
-
뷰티 아이템
천천히 오래 붙일수록 좋아지는 슬로우 마스크 팩
2025.07.15by 김초롱
-
패션 아이템
바지통이 점점 좁아지는 지금, 완전히 새로운 와이드 팬츠가 나타났다
2025.07.18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