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와 수지가 새롭게 변신한 헤어스타일은? 11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답은 이마를 촘촘히 채운 풀뱅 헤어!
수지
앞머리를 자르면 긴 머리를 단발로 싹둑 자르는 것만큼이나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지죠. 요즘 2023년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를 촬영하고 있는 수지는 풀뱅과 롱 웨이브 헤어로 전작 <안나>에서와는 180도 다른 청초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했습니다.
예지
11월 30일 미니 앨범 <CHESHIRE>로 컴백할 잇지의 예지도 앞머리에 변화를 줬군요. 이렇듯 풀뱅에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더해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제니
앞머리를 자를지 말지는 여자들의 영원한 고민! 이럴 땐 휴스턴에서 열린 블랙핑크 월드 투어 콘서트에서 앞머리 가발로 뱅 헤어를 연출했다는 사실을 알린 제니처럼 페이크 뱅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조이
채원
하드한 풀뱅에 도전하고 싶지만 내 얼굴형에 맞지 않을까 걱정될 때, 조이나 채원의 최근 스타일에서 엿볼 수 있는 소프트 풀뱅은 좋은 대안이 됩니다.
민니
해린
하니
똑같은 풀뱅이라도 다른 컬러로 염색한다거나, 반묶음 혹은 볼캡과 함께 연출하는 등 무궁무진하게 다채로운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민니와 뉴진스 해린, 하니의 풀뱅 헤어스타일도 참고해보세요!
최신기사
- 프리랜스 에디터
- 이정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