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제니와 수지가 새롭게 변신한 헤어스타일은? 11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2.11.15

by 이정미

    제니와 수지가 새롭게 변신한 헤어스타일은? 11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답은 이마를 촘촘히 채운 풀뱅 헤어!

    수지

    앞머리를 자르면 긴 머리를 단발로 싹둑 자르는 것만큼이나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지죠. 요즘 2023년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를 촬영하고 있는 수지는 풀뱅과 롱 웨이브 헤어로 전작 <안나>에서와는 180도 다른 청초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했습니다.

    예지

    11월 30일 미니 앨범 <CHESHIRE>로 컴백할 잇지의 예지도 앞머리에 변화를 줬군요. 이렇듯 풀뱅에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더해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제니

    앞머리를 자를지 말지는 여자들의 영원한 고민! 이럴 땐 휴스턴에서 열린 블랙핑크 월드 투어 콘서트에서 앞머리 가발로 뱅 헤어를 연출했다는 사실을 알린 제니처럼 페이크 뱅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조이

    채원

    하드한 풀뱅에 도전하고 싶지만 내 얼굴형에 맞지 않을까 걱정될 때, 조이나 채원의 최근 스타일에서 엿볼 수 있는 소프트 풀뱅은 좋은 대안이 됩니다.

    민니

    해린

    하니

    똑같은 풀뱅이라도 다른 컬러로 염색한다거나, 반묶음 혹은 볼캡과 함께 연출하는 등 무궁무진하게 다채로운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민니와 뉴진스 해린, 하니의 풀뱅 헤어스타일도 참고해보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