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 라이즈 진의 넥스트 스텝! 그리고 가장 잘 어울리는 부츠는?

Fashion

로우 라이즈 진의 넥스트 스텝! 그리고 가장 잘 어울리는 부츠는?

2022-11-24T18:46:38+00:00 2022.11.23|

로우 라이즈 진의 다음 단계는 스커트일까요? 미우미우와 벨라 하디드가 사랑하는 로우 라이즈 스커트를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도 선택했습니다. 스커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부츠와 말이죠.

Splash News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입은 스커트가 돋보인 건 다른 셀럽들보다 허리가 한층 내려갔기 때문인데요. 셀럽들이 대결하듯 바지 허리를 내리면서 로우 라이즈 진 트렌드가 시작된 것처럼 스커트에도 이런 흐름이 포착됐습니다.

이날 그녀가 입은 톱도 인상적인데요. 커팅이 깊이 들어간 베르사체의 톱을 스커트와 함께 매치했습니다. 에밀리의 룩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한 가지 더 있죠. 바로 롱부츠입니다. 최근 로우 라이즈 스커트에 롱부츠를 매치하는 것은 하나의 공식처럼 여겨지는데요. 이 조합은 벨라 하디드에게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Getty Images

Splash News

벨라 하디드는 지난해부터 로우 라이즈 스커트와 롱부츠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벨라에게서 유독 많이 볼 수 있었던 스커트 & 롱부츠 공식이 이제는 다른 셀럽에게도 퍼져나가고 있죠. 대부분의 트렌드는 셀럽들의 세계에서 먼저 시작합니다. 이 말은 곧 하나의 트렌드가 될 수 있다는 뜻이죠!

로우 라이즈 스커트만이 아닌, 로우 라이즈 스커트 & 롱부츠의 조합에 주목해봅시다. 언제 유행하더라도 이상하지 않은 아이템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