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NCT 127부터 더보이즈까지, 뷰티 브랜드의 얼굴이 된 남자 아이돌! 11월 다섯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2.11.29

by 이정미

    NCT 127부터 더보이즈까지, 뷰티 브랜드의 얼굴이 된 남자 아이돌! 11월 다섯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더 이상 뷰티 브랜드의 얼굴은 여성만의 역할이 아니죠. 요즘 ‘꽃미모’를 자랑하며 뷰티 브랜드의 앰배서더 역할을 톡톡히 하는 남자 아이돌의 활약을 함께 살펴볼까요?

    NCT 127

    대표적으로 NCT 127은 엑소에게 바통을 이어받아 지난 2020년부터 3년째 네이처리퍼블릭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죠. 올 초부터 에스쁘아의 앰배서더가 된 샤이니 키 또한 지난달에는 새로운 뷰티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자 아이돌의 활약이 특히 돋보이는군요!

    주연, 영훈

    카이

    더보이즈 주연, 영훈과 엑소 카이는 최근 <보그 코리아>와 촬영한 뷰티 화보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했죠. 더보이즈 주연과 영훈은 시세이도와 함께한 강렬한 화보를, 카이는 파리에서 촬영한 입생로랑 뷰티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카이는 이 화보의 인터뷰에서 “매일 밤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을 지운 다음, 크림 클렌저로 한 번 더 닦아내요. 그런 다음 입생로랑 뷰티의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을 바르죠”라며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했죠.

    김우석

    종현

    찬열

    뷰티 브랜드의 팝업 행사에도 남자 아이돌이 자주 등장하는데요. 최근 김우석과 종현은 베네피트의 브로우 리차지(Brow Recharge) 팝업 현장에, 찬열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잠실 에비뉴엘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행사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포토
    각 인스타그램, 네이처리퍼블릭 트위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