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과 제이홉의 친환경 폰 케이스는 어디 제품?

Living

방탄소년단 RM과 제이홉의 친환경 폰 케이스는 어디 제품?

2022-11-30T17:53:37+00:00 2022.11.30|

종류도 형태도 다양한 폰 케이스의 홍수 속에서 어떤 아이템을 살지 고민된다면? 좋아하는 스타의 폰 케이스를 참고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RM

Instagram @rkive

제이홉

Instagram @uarmyhope

RM과 제이홉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을 들고 찍은 거울 셀카를 공개했는데요. 사진에서 그들이 사용하는 폰 케이스는 바로 분쇄한 폐플라스틱을 특수 가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제작하는 브랜드 플라스틱아크(Plastic Ark)의 제품입니다. 이곳의 폰 케이스는 코팅과 페인팅, 본딩을 전혀 하지 않는 친환경 제조법으로 만들며, 프라이탁(Freitag)처럼 제품 하나하나가 각기 다른 개성 있는 색과 패턴이라고 하는군요.

카이

Instagram @zkdlin

김연아

Instagram @yunakim

슬기

Instagram @hi_sseulgi

혜리

Instagram @hyeri_0609

스타들의 거울 셀카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폰 케이스 브랜드는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아닐까 하는데요. 각각 구찌와 디올의 앰배서더로 활약하는 패셔니스타 카이와 김연아도 케이스티파이의 폰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슬기와 혜리는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진 필로우 케이스를 똑같이 애용하는군요!

사쿠라

Instagram @39saku_chan

twitter @IM_LESSERAFIM

제니

Instagram @jennierubyjane

레진 아트로 직접 폰 케이스를 만드는, ‘폰꾸’에 진심인 스타도 있습니다. 바로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인데요. 본인과 닮은 러블리한 폰 케이스를 만들어 사용하는 그녀는 얼핏 보기에도 뛰어난 레진 아트 실력을 지닌 것 같군요! 한편 제니도 애플의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에 피카츄와 키티 스티커를 붙인 자신만의 커스텀 케이스에 하트 디테일의 하얀색 비즈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더해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