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그가 사랑하는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2022.12.21

by VOGUE PROMOTION

    보그가 사랑하는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조이그라이슨이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조이그라이슨 도산(JOY GRYSON DOSAN)’을 오픈했다. 조이그라이슨의 핸드백과 레디 투 웨어(Ready-to-Wear), 새롭게 론칭한 주얼리까지 모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조이그라이슨 도산’은 흐르는 곡선의 조형성을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풀어낸 공간이다. 석재의 단단하면서도 다채로운 재료적 특성을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여성성을 브랜드의 관점으로 새롭게 표현한 점이 흥미롭다.

    이번 FW 시즌에 처음으로 론칭한 주얼리 라인에도 주목해 볼 것. 나비의 몸짓에서 영감을 받은 ‘플러터(Flutter)’라인, 세련된 오브제의 곡선미를 미니멀하게 재해석한 ‘옴브(Ombre)’라인, 조이그라이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오리진을 반영한 ‘조이 시그니처(JOY Signature)’ 라인 등 총 5가지의 라인으로 선보인다.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모던하고도 세련된 주얼리 룩을 만날 수 있다.

    ‘조이그라이슨 도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도 있다. 세계적인 명품 하우스에서 사용하는 프랑스의 유서 깊은 가죽 테너리 ‘HAAS’의 카프 가죽으로 제작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마고 클래식 사첼백’이 그 주인공. 딥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이다. 조이그라이슨 시그니처 루프 장식의 락 하드웨어가 포인트인 클래식한 사첼백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체크해둘 것.

    또한 펄프와 세라믹을 활용한 오브제와 조명, 테이블까지 선보이며 가구를 통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스튜디오 ‘재료(Jaeryo)’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만날 수 있다. 멋진 브랜드와 멋진 작가의 시너지가 빛난 순간을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은 기쁜 일이다.

    매 시즌 독창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모던한 감성을 선보이는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의 모든 컬렉션을 지금 보고싶다면, 바로 ‘조이그라이슨 도산(JOY GRYSON DOSAN)’에 방문해 볼 것.

    조이그라이슨 도산(JOY GRYSON DOSAN) : 강남구 언주로168길 20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