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벤져스’ 제레미 레너
최근 미국을 강타한 폭설로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는데요. 마블 시리즈 <어벤져스>에서 ‘호크아이’ 역으로 인기를 얻은 배우 제레미 레너가 사람들을 돕다 부상을 당했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레너는 사고가 일어나기 전 가족과 함게 리노 인근 별장에 머무르고 있었습니다. 당시 리노 일대에는 15~30cm의 눈이 내렸고, 일부 지역은 최대 45cm의 적설량을 기록했죠. 레너는 폭설로 도로에 갇힌 운전자들을 돕기 위해 제설차를 동원해 눈 치우는 작업을 하다가 사고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사고로 가슴 쪽을 크게 다친 그는 곧바로 헬기로 병원으로 옮겨져 현재까지 두 차례 수술을 받았고, 병원에서 회복 중입니다. 다행히 상태는 안정적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많은 이들의 걱정이 이어지자, 레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침상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과 함께 “모두의 친절한 말 감사하다. 나는 지금 타자를 치기엔 상태가 엉망이지만, 모두에게 사랑을 보낸다”고 전했습니다.
레너의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응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벤져스>에서 ‘헐크’로 호흡을 맞춘 마크 러팔로는 “형제 레너의 완전하고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고 전했고, 제임스 건 감독 역시 그의 쾌유를 빌었습니다. 팬들은 “레너는 진정한 어벤져스”라며 그를 향해 애정이 담긴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추천기사
-
Fashion
한가인의 찐 자유부인 모먼트
2025.05.02by 박채원
-
웰니스
제니퍼 애니스톤이 매일 아침 커피에 타 마시는 것
2025.04.30by 안건호, Margaux Anbouba
-
패션 뉴스
로로피아나, 퀄리티와 디테일에 담긴 시간의 감각
2025.05.05by 손기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잘못된 바지' 입고 모습 드러낸 벨라 하디드
2025.04.30by 안건호
-
패션 화보
우리의 손과 발에 이런 봄!
2025.05.05by 신은지, 고주연
-
라이프
늦어진 봄, 2025 봄꽃 개화 시기와 명소는?
2025.03.07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