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2023년 겨울 세일: 직구 사이트에서 숨은 진주 찾는 법

2023.02.06

by 황혜원

    2023년 겨울 세일: 직구 사이트에서 숨은 진주 찾는 법

    2023년 겨울 세일이 시작됐다!

    Splash News

    이 기간에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반드시 표범이 되어야 한다.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다가는 그다지 사고 싶지 않은 상품을 대량 ‘줍줍’ 하고 재화를 잃을 확률이 99.9%니까. 게다가 ‘오, 이 상품이 이렇게 싸다니?!’라며 애플이나 삼성을 기웃거리다가는 무이자라는 미끼에 6개월간 카드를 저당 잡히고 쇼핑도 바로 끝날 수 있다.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승리한 표범이 될 수 있는 법. 개펄에 빠져도 진주를 찾을 수 있는 사람이 되려면, 일단 심호흡부터 하시라!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공략, 매치스패션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 매치스패션은 1987년 런던에 처음 문을 열었다. 현재 3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데, 활동 영역을 넓히면서 성공한 케이스다. 고급스러운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숍의 선구자로 생 로랑, 펜디, 보테가 베네타, 자크무스까지 400여 개 브랜드의 남녀 모두를 위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현재 최대 60%까지 대규모 세일을 진행하는데,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리스트가 의외로 괜찮다. 구입 장벽이 높은 장인들의 예술적인 오브제, 브랜드의 값나가는 귀고리 등을 저렴하게 살 기회다. 매치스패션 바로 가기(클릭)

    매치스패션의 새로운 인테리어 컬렉션

    뷰티 셀렉션, 네타포르테

    현재 70%까지 파격 세일을 하고 있다. 23년 전에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구찌나 발망, 로에베 등 엄선한 디자이너의 제품을 비롯해 애니빙, 프랭키 샵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브랜드도 포진해 있다. 그런데 의외로 뷰티 셀렉션의 구성이 다채로우니 스킨케어 제품 등 화장품에 관심이 있다면 세럼이나 오일, 핸드크림, 클렌저 등을 추천한다. 네타포르테 바로 가기(클릭)

    아이코닉 백, 파페치

    2007년에 설립된 파페치는 신진 디자이너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장점이다. ‘덜 알려졌으나 예쁜’, 우리가 딱 원하던 스타일의 브랜드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세일 기간에는 베르사체, 발렌시아가, 발망 같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백도 리스트에 있으므로 잘만 찾는다면 좋은 제품을 챙길 수 있다. 파페치 바로 가기(클릭)

    Splash News

    럭셔리 제품을 면세가로, 마이테레사

    기간 한정 무료 배송 중인 마이테레사에서는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의 제품을 세일가로 구입 가능하다. 단 10~20% 세일도 하지 않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해외에 나가지 않고 면세가로 구입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좋다. 발렌티노, 구찌, 더 로우, 에트로, 톰 포드, 프로엔자 스쿨러 등 평소 사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세일하는지 확인하라. 다만 어느 곳보다 빨리 품절되므로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 마이테레사 바로 가기(클릭)

    가죽 제품 추천, 루이자비아로마

    1930년 루이사 야퀸이 피렌체 도심에 설립한 작은 모자 가게는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으로 성장했다. 이탈리아 브랜드를 중심으로, 신진 디자이너 발굴에도 힘쓴다. 90여 년 역사를 지나면서 현재는 남성, 여성, 어린이 제품뿐 아니라 미용과 가정용품도 판매 중이다. 특히 오프화이트, 카이트, 스튜어트 와이츠먼, 바이파의 슈즈와 가방 등의 할인율이 어마어마하므로 해당 브랜드를 좋아한다면 루이자비아로마를 클릭해보시라. 루이자비아로마 바로 가기(클릭)

    Splash News

    캐주얼 룩, 에센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에센스는 스트리트 웨어 분야의 강자다. 2021년 LVMH 프라이즈를 수상한 넨시 도자카를 비롯해 베트멍, 헤론 프레스톤, 어 콜드 월 등 신진 크리에이터의 전시장 같은 분위기다.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메종 키츠네, 웰던, 노스페이스, 자크무스, 아더에러 등의 편안한 캐주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센스 바로 가기(클릭)

    프랑스 럭셔리, 24S

    프랑스 파리에 자리한 봉마르셰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다. 백화점 입점 리스트를 자랑하는 사이트로, 선물 구입할 때 아이디어를 얻기 좋다. 기존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주얼리와 뷰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랑스 제품 구입 시 1순위로 올려두자. 24S 바로 가기(클릭)

    에디터
    황혜원
    포토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