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블랙핑크부터 뉴진스까지! 아이돌이 홀릭 중인 ‘이 모자’

2023.02.06

by 소지현

    블랙핑크부터 뉴진스까지! 아이돌이 홀릭 중인 ‘이 모자’

    2023 계묘년을 맞아 검은 토끼처럼, 귀를 쫑긋해보세요! 올겨울 아이돌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귀가 달린 모자! 토끼는 물론 고양이부터 테디베어까지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니멀 이어 햇을 선택한 스타의 룩을 소개합니다. 

    @newjeans_official

    신곡 ‘Ditto’ ‘OMG’를 발표하며 2023년에도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슈퍼 루키 뉴진스! 심벌부터 팬클럽명(버니즈)까지, 뉴진스와 토끼는 뗄 수 없는 관계인데요. 이번 컴백에 맞춰 공개한 화보에서도 귀를 축 늘어뜨린 토끼를 연상시키는 모자로 스타일링해 눈길을 모았죠.

    이는 미국 브랜드 W.I.A 컬렉션의래빗 바이트 캡’. 워시드 데님 볼캡에 그레이 톤의 토끼 귀 디테일이 인상적입니다. 여기에 키치한 로고 플레이의 화이트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뉴진스만의 하이틴 무드가 깃든 Y2K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newjeans_official

    복슬복슬한 퍼 소재의 귀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비니를 착용한 다니엘, 가발과 함께 귀 디테일이 달린 W.I.A 컬렉션의 모자로 포인트를 준 해린의 룩 역시 인상적입니다. 또 두아 리파와 벨라 하디드가 착용해 유명세를 탄 영국 런던 베이스의 브랜드 놀즈(KNWLS)의 모자도 포착됐는데요. 혜인과 다니엘이 착용한 고양이처럼 뾰족한 귀 모양의 모헤어 비니가 바로 그것! 컨셉 포토는 물론 무대의상에서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고 있으니, 뉴진스의 키 액세서리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물 귀 디테일의 모자라고 볼 수 있겠죠?

    @jennierubyjane

    베이지 크롭트 티에 오버사이즈 핏의 브라운 카디건, 여기에 화이트 스티치가 돋보이는 딥 브라운 팬츠로 톤 온 톤 룩을 완성한 블랙핑크 제니! 포근함이 깃든 제니의 데일리 룩을 유니크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는? 테디베어가 떠오르는 귀 디테일의 블랙 햇입니다. 여기에 블랙 탬버린 백을 매치해 룩과 액세서리의 컬러를 브라운과 블랙으로 통일감 있게 조율한 제니의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taeyeon_ss

    이렇게 상큼해도 되나요? 2023년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태연은 마카롱이 떠오르는 러블리한 컬러 톤의 니트 베스트와 레트로 무드가 느껴지는 애시드 워시 데님 팬츠, 여기에 핑크빛 팔 토시로 걸리시한 Y2K 룩을 연출했어요. 태연이 선택한 모자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유명한 브이트웰브(V12)의 테디베어 비니!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과 헤어리한 텍스처, 그리고 하트 큐빅 장식이 특징이죠.

    @lalalalisa_m

    @lalalalisa_m

    블랙핑크 멤버들이 단체로 홀릭 중인이 모자에서도 귀 디테일은 빠지지 않습니다. 이는 리사가 착용해 화제를 모은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의청키 이어스 비니인데요. 리사가 선택한 아이템은 레드 컬러의러버보이로고가 돋보이는 아이보리 비니! 블랙 슬랙스와 그레이 코트를 매치한 미니멀한 룩이 비니 때문에 한층 쿨하고 펑키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hi_sseulgi

    @hi_sseulgi

    앞서 언급한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의 비니는 브랜드 특유의 자유분방한 이스트 런던 무드가 고스란히 깃든 액세서리입니다. 그래서인지 올겨울 이 브랜드의 비니를 착용한 스타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는데요. 레드벨벳의 슬기도 라임과 민트 컬러를 믹스한 러버보이 비니를 선택했답니다. 이처럼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는 고양이를 비롯해 라쿤, 토끼, 여우 등 다양한 동물들의 귀를 형상화한 키메라 스타일의 니트 비니를 선보여 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등극했어요.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블랙핑크 로제가 선택한 모자도 만나보실까요? 브루클린 베이스의 패션 브랜드 로렌 마누지안(Lauren Manoogian)의 폴드 햇! 부드럽고 포근한 펠트를 접어서 완성한 햇이라 윗부분이 고양이 귀처럼 쫑긋 올라오는 디테일이 돋보이죠. 여기에 드보 뉴욕(Deveaux New York)의 벨티드 카디건과 인스턴트 펑크의 부츠컷 데님, 생 로랑의 모노그램 백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을 선보였답니다. 

    @yuqisong.923

    @yuqisong.923

    복슬복슬 헤어리한 소재의 모자로 포인트를 준 아이들의 우기! 손가락 포즈로 강조했을 정도로 뾰족하게 올라오는 귀 모양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뚜렷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보랏빛 모자라 인디핑크 컬러의 펜디 니트에 카키 톤 미니스커트로 연출한 룩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이죠. 

    @yoo__sha

    보헤미안 룩부터 레트로 무드의 Y2K 패션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넘나드는 오마이걸의 유아! 티셔츠와 후디, 팬츠를 모두 화이트로 통일한 룩에 핫 핑크 컬러의 패턴이 돋보이는 블랙 비니를 매치해 1990년대 걸스 힙합 룩을 완성했어요. 귀 모양 비니 덕분에 유아에게서도 고양이 같은 매력이 느껴집니다. 

    @yerimiese

    @yerimiese

    미우미우의 집업 재킷과 제너레이션 키스의 크롭트 탱크 톱, 앤더슨 벨의 카무플라주 카고 팬츠, 가니의 하이킹 부츠까지. 1990년대 바이브가 느껴지는 레트로 룩을 선보인 레드벨벳 예리! 예리가 선택한 모자는? 미국 LA 베이스의 스트릿 패션 편집숍인 돌스 킬(Dolls Kill)의 비니! 이곳은 펑키한 글램 룩이나 매혹적인 고스 룩 스타일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숍인데요. 예리가 선택한 비니도 범상치 않은 유니크한 매력이 엿보입니다. 동글동글한 귀 모양의 그레이 비니에 이어 피어싱과 자수를 더한 디테일이 인상적이네요!

    프리랜스 에디터
    소지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