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의 해를 그대로 담은 완벽한 설 선물, 논픽션의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Beauty

토끼의 해를 그대로 담은 완벽한 설 선물, 논픽션의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

2023-01-09T12:08:11+00:00 2023.01.09|

아직 끝나지 않은 기프트 시즌, 누구에게나 만족을 주면서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논픽션이 정답이 되어줄 것.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특별하고 정성스러운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년 논픽션만의 감성을 담은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여 온 논픽션. 올해 계묘년 설 테마는 한 해를 시작하는 새롭고 깨끗한 마음과 자연의 물성을 그대로 표현했다. 한국적 모티프의 보자기 디자인과, 단아한 광목 소재에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을 기념하는 토끼 자수 디테일을 더해 소중한 이들을 위한 정성을 담았다.

다섯 가지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와 풍성한 발향을 보여주는 센티드 캔들로 구성된 논픽션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만의 특별함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보자기와 동일한 광목 소재의 용돈보와 토끼를 담은 메시지 카드를 함께 구성해 감사의 마음을 더욱 의미있게 전할 수  있다.

논픽션 뉴 이어 기프트 컬렉션은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성수·부산·삼청 시그니처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 스토어 및  10꼬르소꼬모 청담점에서 1월 5일부터1월 24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