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첫 명품 다이어리를 고민한다면? #입문템 알아보기

Fashion

새해맞이! 첫 명품 다이어리를 고민한다면? #입문템 알아보기

2023-01-12T09:08:23+00:00 2023.01.10|

보신각 타종 행사를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신년이 된 지 열흘이 지났습니다. 신년 계획이 작심삼일이 되지 않기 위해 필요한 건 한 번 더 다짐하고 계획하는 일뿐이죠. 나의 다짐을 전보다 더 짜임새 있게 만들기 위해선 역시 다이어리가 필요합니다. 다이어리가 아름답다면 더 많이 들고 다닐 테고, 더 많이 계획할 수 있겠죠.

지금까지 추천한 명품 아이템 중 가장 저렴한 몰스킨×미쏘니의 2023년 텍스타일 포켓 다이어리를 소개합니다.

@lillibethchen

@rachelschwartzmann

하우스 브랜드의 스테이셔너리 카테고리를 들여다보면 고급스러운 소재에 값비싼 문구류를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몇십만 원부터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노트 아이템은 많이 부담스럽죠. 대표적인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미쏘니가 협업한 노트는 가격도 매우 합리적입니다. 엔트리 아이템으로 제격이죠.

특히 미쏘니는 요즘 패션계의 관심을 다시금 받는 럭셔리 하우스기도 한데요. 지난가을엔 밀라노 패션 위크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필리포 그라치올리(Filippo Grazioli)가 올드한 이미지의 미쏘니를 완전히 창의적이고 관능적인 브랜드로 만들었기 때문이죠.

Courtesy of Missoni

Courtesy of Missoni

지난해 9월 선보인 몰스킨과 미쏘니의 협업 컬렉션은 더 의미가 있는데요. 찬사를 받은 미쏘니 2023 S/S 시즌 컬렉션의 패턴 디자인과 아이코닉한 텍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냈기 때문이죠. 과감한 컬러 매치와 시그니처 패턴을 다이어리와 노트에서도 볼 수 있죠.

 

구매하러 가기

 

다이어리는 데일리와 위클리 레이아웃으로, 노트는 기본 룰드(Ruled) 레이아웃으로 발매했습니다. 사이즈는 포켓, 라지, 엑스 라지까지 세 가지로 만날 수 있죠. 컬러와 소재가 다양하니 취향에 맞는 제품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다이어리가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미쏘니 홈페이지를 방문해봅시다!

Courtesy of Missoni

Courtesy of Misso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