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비바 마젠타 메이크업은 이 스타들처럼! 

2023.01.14

by 박세미

    비바 마젠타 메이크업은 이 스타들처럼! 

    비바 마젠타! 어쩐지 이름부터 활기가 넘치고 낙관적인 이 이름은 팬톤이 뽑은 2023년의 컬러 코드명! 핑크와 레드, 버건디 컬러 칩 사이의 어디쯤 존재할 것 같은 이 색상은 강렬한 시대정신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일상으로 돌아가는 우리를 응원하고 희망과 활기를 불어넣기에 충분하죠. 또 자유롭고 패기가 넘칩니다. 안개가 자욱한 듯한 불확실한 세계에서 명확한 콘트라스트로 실체를 드러내는 확신의 컬러죠. 

    컬러로 이야기하는 뷰티업계에서도 비바 마젠타 컬러의 등장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2023년 새해, 온기 가득한 봄을 기다리며 쏟아내는 메이크업 신제품 중 비비드한 마젠타 컬러를 쉽게 찾아볼 수 있죠. 하지만 코스메틱으로 소화하기 쉬운 컬러가 아니라는 건 잘 압니다. 얼굴 전체를 마젠타로 물들여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뉴트럴 톤을 포기하란 것도 아니죠. 비바 마젠타는 당신의 일상적인 룩에 방점을 찍는 포인트 컬러로 활용할 때 가장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낼 테니까요. 립스틱, 섀도, 블러셔, 매니큐어 등 어떤 것이라도 좋아요. 새로운 해의 마젠타는 무엇을 해도 핫하다는 사회적 합의가 이미 이뤄졌으니, 풍부한 비비드 컬러의 은총을 마음껏 누리시길!

    비바 마젠타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마젠타 포인트로 장난기 가득한 소녀 같은 룩을 완성한 블랙핑크 제니.

    @kaiagerber

    입생로랑 뷰티의 볼드한 마젠타빛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볼드’를 바르는 카이아 거버.

    @_imyour_joy

    @_imyour_joy

    마젠타 장인, 파워 쿨 톤 레드벨벳 조이.

    @yoo__sha

    마젠타 의상과 치크의 환상 조합을 보여주는 인간 마젠타, 오마이걸 유아. 

    @iluvyub

    @iluvyub

    발리에서 마젠타로 힘을 준 원더걸스 유빈. 마젠타 립과 네일, 액세서리의 찰떡궁합!  

    @skuukzky

    수지×마젠타는 사랑!  

    @haileybieber

    @haileybieber

    누디한 베이스에 비바 마젠타 컬러로 포인트를 더한 헤일리 비버. 

    @xeesoxee

    @xeesoxee

    그녀의 룩이 늘 새로운 건 다양한 컬러의 시도를 즐기기 때문. 한소희식 비바 마젠타 룩! 

    지금 가장 핫한 비바 마젠타 컬러 아이템 

    DIOR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976 비 디올 컬러

    새로운 디올 어딕트의 핵심 컬러는 단연 마젠타! 생기 넘치는 마젠타 컬러와 눈부신 광택이 만나 입술을 생생하고 화려하게 물들이는 립스틱. 8시간 동안 촉촉한 윤기와 컬러가 지속된다. 

    LOEWE 어스 오 드 퍼퓸 50ml, 14만7,000원

    제비꽃과 미모사 같은 전통적인 플로럴 향조에 머스크와 트러플이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내는 향수. 

    FEEV 하이퍼-핏 컬러 세럼 피터패트 컬러 20ml, 2만4,000원

    수분 에센스 50% 함유로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꽃물 블러셔. 양 볼을 수채화처럼 투명하게 물들인다. 입술까지 생기 넘치게 물들일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 

    TOM FORD BEAUTY 사틴 매트 립 컬러 #26 투 다이 포 컬러 3.3g, 7만6,000원대

    버터처럼 부드럽게 닿아 꽃잎처럼 보들보들하게 마무리하는 매트 립스틱. 

    CHANEL 르 베르니 #586 로즈 프로디져스 13ml, 3만8,000원

    섬세하고 생기 넘치는 컬러, 눈부신 반짝임으로 손톱을 물들이는 봄의 필수품. 한 번의 발림으로도 강렬한 컬러가 표현된다. 컬러감과 광택, 지속력 끝판왕! 

    M·A·C 엑스트라 디멘션 블러쉬 4g, 4만3,000원

    자연스러운 홍조부터 화려한 분위기의 치크까지 무한대의 표현력을 탑재한 블러셔. 은은한 광을 머금어 피부가 편안하고 촉촉해 보인다. 

    BULY 봄 데 뮤제 립밤 7,g 5만5,000원

    이름을 각인한 케이스와 전용 벨벳 케이스와 함께 구성한 불리의 립밤. 시어버터와 식물성 오일이 입술에 깊은 영양을 부여하고 커스터마이징한 패키지가 한 번 더 특별함을 더한다. 

    프리랜스 에디터
    박세미
    포토
    Courtesy Photos,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