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아임프롬(I’m from), 문상민과 함께 자연을 오롯이 담다

2023.02.01

by VOGUE PROMOTION

    아임프롬(I’m from), 문상민과 함께 자연을 오롯이 담다

    가장 나답고 자연스러울 때 가장 아름다운 법.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I’m from)’이 배우 문상민과 함께 한다.

    아임프롬의 브랜드 슬로건 ‘자연 성분을 오롯이 담다’와 배우 문상민의 건강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다양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으로, 2월 1일부터 그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화보, 프로모션 등이 공개 된다.

    문상민은 2021년 넷플릭스 ‘마이 네임’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뒤 tvN ‘슈룹’의 ‘성남대군’ 역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으며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 대체불가 존재감을 드러내며 새로운 트렌드 아이콘으로 급부상 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배우 문상민은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와 편안한 분위기로 아임프롬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남아냈다는 후문.

    문상민이 캠페인 속에서 함께 한 제품 ‘허니 마스크’는 지리산 자연 벌꿀 성분을 담아 깊고 진한 보습과 영양감을 피부에 선사한다. 차가워진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에 제격인 아이템.

    영암의 무화과와 흑설탕을 원료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까지 한꺼번에 케어하는 저자극 ‘피그 스크럽 마스크’는 아임프롬의 베스트 셀러 마스크. 피부 케어가 필요할 때 사용해봐도 좋다.

    아임프롬은 배우 문상민의 브랜드 엠버서더 발탁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단독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 것. 오는 2월 28일까지 한달 간 아임프롬 마스크 전 제품을 최대 57% 할인하는 것은 물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샘플링팩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쿠폰 페이백 등 다양한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배우 문상민과 함께한 아임프롬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과 화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임프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