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행지 리스트 추가! 나만 알고 싶은 슈퍼 코지 호텔 3

2023.02.03

by 김민정

    여행지 리스트 추가! 나만 알고 싶은 슈퍼 코지 호텔 3

    여행력 충만한 요즘,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영국의 고풍스러운 호텔 세 곳을 소개합니다.

    Wildhive Callow Hall

    영국 애슈본의 피크 디스트릭트 국립공원에 자리한 와일드하이브 캘로우 홀은 ‘은신처’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힐링에 제격인 곳입니다. 빅토리아풍의 컨트리 하우스는 각각 개별 디자인한 15개 침실과 숲으로 둘러싸인 트리 하우스, 두 가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고요. 정갈한 제철 음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요가, 사이클링을 즐기기 딱 좋은 시설도 갖췄죠.

    예약 링크
    www.wildhive.uk 인스타그램 @wildhiveuk

    The Bear Inn

    영국 슈롭셔 지역에 있는 더 베어 인은 단 12개 객실뿐인 소규모 호텔입니다. 16세기에 지어진 건물을 리모델링했죠. 아기자기한 패턴의 벽지와 따스한 기운이 가득한 응접실은 호텔이 아닌 친구 집에 놀러 간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아늑합니다. 특히 재스민과 라벤더, 로즈메리 등의 식물로 싸인 향긋한 야외 정원 바에서 음식과 술을 곁들이노라면 분위기에 취한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절감하게 되죠.

    예약 링크 www.thebearinnhodnet.com 인스타그램 @thebearinnhodnet

    Heckfield Place

     

    헥필드 플레이스는 영국 햄프셔 시골 한가운데 있는 컨트리 하우스 호텔입니다. 런던에서 불과 1시간 거리인 이곳에서는 자연 그대로의 영국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약 50만 평에 이르는 넓은 대지 위에 세운 호텔에는 과수원은 물론 텃밭과 농장까지 있습니다. 이곳에서 직접 기른 식재료로 건강한 요리를 내보이죠. 아무 방해 없이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별채 숙소도 따로 있으니 영국 시골 여행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예약 링크 www.heckfieldplace.com 인스타그램 @heckfield_place

    프리랜스 에디터
    김민정
    포토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