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2023.02.01

by VOGUE PROMOTION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향을 발견하는 일은 누구라도 쉬운 것이 아니다.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는 셀러브리티들도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을 통해 자신만의 향을 찾기 위한 여정에 동참했다. ‘나’를 더 공고히 만들어주는 특별한 향을 위한 시간.

    지난 1월 26일, 샤넬은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되고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셀러브리티를 초대해 직접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샤넬 뷰티 앰버서더 박서준 이외에도 이재욱, 세븐틴 민규, 아스트로 문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여자)아이들 미연, 아이브 가을 등이 참석해 각자의 취향에 어울리는 샤넬 향수를 고르고 샤넬 향수의 스토리를 듣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샤넬 향수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담고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2023년 4월 8일까지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만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초대하기 위해 마련되어 더욱 의미를 가진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하는 고객과 받는 고객들 모두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특별한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이 제공된다.

    이 특별한 공간에서는 30분간 진행되는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과 60분간 샤넬 향수 퍼퓨머의 프레젠테이션으로 샤넬 향수를 경험할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은 자신의 취향이나 기호에 맞는 샤넬 향수 세 가지를 고르고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평소 나만의 향을 찾고 싶었다면 주목해봐도 좋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퍼퓨머와 함께 샤넬 향수의 주요 성분,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수의 특징과 스토리에 대해 알아가는 것은 물론,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 등을 들을 수 있다. 이 외에도 N°5의 탄생 스토리, 성분, 헤리티지 등의 이야기로 구성된 가상 공간 전시까지 즐길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니 놓치지 말 것.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기간: 2022년 12월 19일 – 2023년 4월 8일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장소: 북촌 휘겸재 (종로구 북촌로 46-3)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운영 시간: 매일 5개 세션 진행(11시, 1시, 3시, 5시, 7시)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운영 시간: 예약 후 자유롭게 방문 가능(오전 11시 – 오후 8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