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슬램덩크’ OST 한정판 LP 나온다

2023.02.03

by 오기쁨

    ‘슬램덩크’ OST 한정판 LP 나온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The First Slam Dunk)>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슬램덩크>를 그리워했던 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어준 작품이죠. 덕분에 단행본 판매량이 급증하고, TV 애니메이션 <슬램덩크>를 OTT에서 다시 보는 이들도 많아졌습니다. 

    NEW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너에게 가고 있어.”

    TV 애니메이션 <슬램덩크> 하면 오프닝곡을 빼놓을 수 없죠. 심장을 뛰게 만드는 바로 그 곡을 다시 들을 기회가 찾아옵니다.

    <슬램덩크> OST의 한정판 LP가 출시됩니다. 이번 LP에는 오프닝곡인 박상민의 ‘너에게로 가는 길’, 엔딩곡인 Faith의 ‘너와 함께라면’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됩니다. 

    <슬램덩크> OST LP / 할리우드매너

    여기에 <슬램덩크>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오리지널 타이틀과 새롭게 편곡 및 믹싱 작업을 거친 인스트루먼트 트랙까지 고음질 리마스터링 음원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또 북산고교 농구 팀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 바이닐로 디자인되며, 고유 넘버링과 함께 가사지가 수록될 예정입니다. 

    LP를 출시하는 뮤직앤뉴는 “슬램덩크를 기억하는 팬들이 추억과 감동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한정판 LP를 제작한 할리우드매너와 함께 발매를 준비했다”며 “리마스터링 과정을 거쳐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의 <슬램덩크> OST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LP 예약 판매는 3일 오전 11시부터 10일 오전 11시까지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진행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주)NEW, 할리우드매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