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지드래곤부터 설현까지, 셀럽들의 #오운완 룩은? 2월 둘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3.02.06

by 이정미

    지드래곤부터 설현까지, 셀럽들의 #오운완 룩은? 2월 둘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로 오늘의 운동을 인증하는 ‘#오운완’ 열풍, 새해에도 열기가 식지 않고 계속되는 중인데요. ‘오운완’에 동참한 셀럽들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볼까요?

    지드래곤

    Instagram @xxxibgdrgn

    설현

    Instagram @S2seolhyuns2

    부지런히 가꿔온 근육이 살짝 드러나는 상의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한 지드래곤과 설현은 헬스장 거울 앞에서 찍은 셀카와 야무진 해시태그 활용으로 ‘오운완’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안소희

    파워플레이트,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일상을 공유해온 안소희는 며칠 전 새해 루틴에 관한 영상을 업로드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애착 운동복을 함께 소개하기도 했는데, 그녀는 룰루레몬의 운동복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고 요즘은 안다르, 런블랙 등의 브랜드도 애용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윤세아

    배우 윤세아도 소문난 운동 러버로 알려져 있죠. 그녀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댄스, 러닝, 등산 등 운동하는 모습으로 가득한데요. 날씨가 추운 요즘은 실내 운동을 선호하는 것 같군요. 최근에는 가볍게 반팔과 반바지 트레이닝복을 입고 서초구에 위치한 럭셔리 피트니스 시설인 하이디하우스에서 운동하는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김윤지

    유이

    각각 발리와 하와이로 휴가를 떠난 김윤지와 유이. 타이트한 톱과 레깅스에 운동화, 그리고 캡 모자까지,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비슷한 룩을 입고 여행지에서도 운동을 멈추지 않는 모습을 공유했습니다. 역시 그녀들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의 비결은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꾸준한 운동인 것 같군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