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환승연애 2’ 희두, 나연 커플의 데이트 룩은?

2023.02.15

by 이정미

    ‘환승연애 2’ 희두, 나연 커플의 데이트 룩은?

    이들을 참고한다면 데이트 룩 고민 끝!

    <환승연애 2>의 인기는 식지 않습니다. 특히 방송에서 리얼한 현실 연애를 보여준 희두와 나연, ‘희나’ 커플은 각종 패션 화보나 광고에 등장하며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최근 MLB KOREA와 함께한 화보에서는 하트 커플 룩으로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먼저 희두의 스타일부터 살펴볼까요?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에서 활약 중인 희두는 운동선수답게 다부진 체격과 넓은 어깨의 소유자인데요. 그는 평소 이런 장점을 살릴 수 있는 심플한 맨투맨이나 라운드넥 니트를 즐겨 입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선 무채색을 좋아하는 취향도 엿볼 수 있는데요. 화이트 반팔 티셔츠에 블랙 카디건을 어깨에 걸쳐 스타일리시하게 변주하기도 하죠.

    때론 후디를 활용해 캐주얼한 ‘꾸안꾸’ 스타일로 남친 룩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특히 셀린느의 블랙 후디는 커플끼리 맞춰 입어도 좋겠죠?

    무채색을 고수하는 희두와 달리 나연은 당차고 발랄한 성격을 닮은 컬러풀한 룩을 주로 입는데요. 블랙 코트를 입은 날엔 레드 장갑으로 포인트를 줘 러블리함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겨울 데이트에서 나연은 짧은 아우터를 주로 입었는데요. 날이 조금은 풀린 요즘 데이트 룩으로 딱일 것 같군요! 하이넥 디테일의 가니 니트 베스트도 유니크한 겨울 데이트 룩으로 손색없어 보입니다.

    지난주 열린 펜디 서울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 기념 파티에서 나연이 선보인 레오퍼드 패턴의 원피스 룩은 기념일 같은 특별한 데이트에 참고하면 좋겠군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