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퇴근 후 맥주 한잔! 꼬치구이 맛집 4

2023.03.02

by 강연주

    퇴근 후 맥주 한잔! 꼬치구이 맛집 4

    간단한 술안주를 찾는다면, 꼬치구이가 제격!

    쿠시카츠 와가마마

    오사카에서 탄생한 튀김 요리, 쿠시카츠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 ‘쿠시카츠 와가마마’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죠. 퇴근 후 방문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픈 메뉴이자 대표 메뉴는 수고했다는 뜻이 담긴 오츠카레 세트! 그날의 꼬치구이와 샐러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장 비법 소스에 꼬치구이를 담근 후 잘 어울리는 토핑을 얹어 먹으면 되는데요. 초생강과 고추냉이까지 취향껏 곁들여보세요. 술안주로 제격인 따뜻한 어묵도 판매합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51번길 8-1 인스타그램 @wagamama_suwon

    코치

    성수동에 위치한 ‘코치’에서는 토종닭을 사용한 꼬치구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종류가 너무 다양해 선택하기 어렵다면, 사장님이 재료를 선별해 내주는 스페셜 메뉴로 시작해보세요. 스톱을 외치기 전까지 끊임없이 요리가 제공됩니다. 먹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중간에 추가할 수도 있고요. 부드러운 감자 샐러드, 쫀득쫀득한 떡구이, 달콤한 달걀말이는 사이드 메뉴로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덕정17길 11 인스타그램 @kochi_kr

    미야자키 상점

    품질 좋은 숯으로 구워내는 야키토리 전문점, ‘미야자키 상점’! 당일 손질한 재료를 사용해 ‘신선’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다릿살, 날개, 염통 등 다양한 닭구이와 채소구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첫 주문은 세트 메뉴부터 가능합니다. 후쿠오카 명란구이, 비장탄에 구운 주먹밥, 담백한 닭 육수로 끓인 미야자키 라면까지! 꼬치구이에 곁들이기 좋은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1길 29 인스타그램 @miyazakishop

    스미비클럽

    캐주얼한 인테리어로 남다른 분위기를 뽐내는 ‘스미비클럽’에는 야키토리와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번 요리가 달라지는 오마카세가 단일 메뉴인데요. 토마토, 우엉, 당근 등 입맛을 돋워줄 밑반찬과 다섯 가지 정도의 꼬치구이를 내옵니다. 오후 7시 30분 이후부터는 단품을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양배추 샐러드를 곁들인 비엔나, 세 가지 후추를 뿌린 바나나구이, 숯불에 구운 주먹밥 등 사이드 메뉴 구성도 알찹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포은로 48 인스타그램 @sumibi.club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