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봄의 패션 풍경 #5_이상한 나라의 마르니

모험과 환상이 가득한 신비로운 나라, 우리가 꿈꾸던 그곳. 마르니 소녀가 놀고 있는, 여기는 창신동 문구완구시장!

패션 화보

봄의 패션 풍경 #5_이상한 나라의 마르니

모험과 환상이 가득한 신비로운 나라, 우리가 꿈꾸던 그곳. 마르니 소녀가 놀고 있는, 여기는 창신동 문구완구시장!

MYSTERIOUS BALLOON 창신동 문구완구시장의 터줏대감 ‘승진완구’. 레고부터 콩순이까지 없는 게 없다. 그 앞에 선 유지나. 바이올렛 저지 롱 코트를 입고 나파 가죽으로 만든 화이트 힐로 룩을 완성했다.

SMILE MY FRIEND 밀라노를 떠나 뉴욕으로 향한 마르니. 브루클린의 대표 거리 덤보에서 런웨이를 펼치며 관객에게 새로움을 선사했다. 니트 슬리브리스 톱에 쨍한 파란색 블레이저를 입고, 오른쪽 어깨에 새로 입양한 고양이 인형 ‘달이’로 룩을 마무리했다. 귀여운 하트 귀고리가 빛난다.

WATCH ME 이번 시즌 마르니는 가죽부터 니트, 벨벳, 데님까지 다양한 소재를 활용했다. 거미줄 같은 라운드넥 스웨터에 흰색 와이드 데님 팬츠는 흥미로운 스타일링이다.

MAKE DECISION 이탈리아의 석양에서 영감을 받은 마르니 2023 S/S 컬러 팔레트. 해가 지는 모습을 옮겨놓은 듯한 아름다운 그러데이션 와이드 데님 팬츠에 양가죽 재킷과 라운드넥 슬리브리스 스웨터가 조화롭다.

VIGOROUS MOVEMENT “항상 탐험을 갈구해왔습니다.” 마르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체스코 리소가 말했다. 새로움에 대한 그의 열정은 빛을 받으면 반짝이는 벨벳 소재 재킷과 팬츠에서 드러난다.

ON THE WHEEL ‘인체’를 주인공으로 생각했다는 프란체스코. 몸 선을 예쁘게 잡아주는 니트 톱과 벨벳 팬츠는 하늘색 ‘프리즈마’ 백과 어울린다.

POKÉMON GO 장난감을 논할 때 포켓몬스터를 빼놓을 순 없다. 포켓몬 인형을 사기 위해 잠시 들른 가게에서 한 컷. 니트 슬리브리스 톱과 빨간색 끈이 포인트인 데님 팬츠에 무심히 걸친 검은색 소가죽 재킷이 멋스럽다.

ANIMAL CLUSTER 남성과 여성의 경계가 희미한 마르니 세상에서는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룩이 완성된다. 오렌지 니트 톱에 오버핏을 자랑하는 파란색 수트, 쪼르르 자리를 차지한 인형 군단까지 완벽하다. 의상과 슈즈, 가방과 액세서리는 마르니(Marni).

포토그래퍼
이혜인
에디터
허보연
모델
유지나
헤어
배경화
메이크업
황희정
Sponsored by
Marn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