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Crushing on Crocs?

패션 아이템

Crushing on Crocs?

2023.03.16

by VOGUE PROMOTION

    크록스가 제안하는 다섯 가지 룩으로 스타일을 업시킬 때!

    수년간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크록스. 눈부신 런웨이 데뷔와 레드카펫 등장을 시작으로, 세련된 편안함의 대명사가 되었죠. 다양한 굽높이와 스타일에 맞춰 각자의 개성을 한껏 살릴 수 있는 크록스의 최신 하이츠 슈즈를 눈여겨 보세요. 새롭게 출시된 크러쉬 컬렉션(Crush collection)은 자기 표현의 즐거움을 더해주기 더할나위 없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가 크러쉬(Mega Crush)의 강렬한 실루엣은 개성을 직관적으로 느끼게 합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크록스의 지비츠™ 참을 추가해서 매번 다른 느낌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크록스만의 매력에 영감을 받아 하이츠 슈즈를 전혀 다른 다섯 가지 방식으로 스타일링 해보면서 패션 센스를 마음껏 펼쳐보세요.

    크러쉬 클로그(Crush Clog)

    Totally Pink

    부끄러움이 많다면 망설여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단색의 룩은 언제나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핫 핑크처럼 채도가 높은 컬러로 스타일링하는 것은 시각적으로 짜릿한 느낌을 선사하죠. 크러쉬 클로그(Crush Clog)는 시선을 사로잡는 ‘주스(Juice)’ 컬러로 크록스만의 편안한 착용감은 유지하면서 완전히 색다른 톤으로 연출됩니다. 입체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핑크 클로그에 퍼플 지비츠™ 참까지 얹으면 보다 과감한 룩 완성!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

    Creative Class

    앞서가는 스타일이 반드시 편안함과 멀어진다는 것을 의미하진 않죠. 주름진 루즈핏 티셔츠와 낙서가 새겨진 카고 바지의 스타일링에 에어리블루 빛깔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와 크록스 양말까지 함께해 보세요. 마치 초등학교 시절의 공책 뒷면을 연상케 하는 그림들과 Y2K에서 영감 받은 울퉁불퉁한 쉐입과 러그 솔까지,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강렬한 느낌의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메가 크러쉬 샌들(Mega Crush Sandal)

    Fashion Fiend

    프릴과 원석이 어우러진 빈티지 데님과 같은 맥시멀리즘을 연출해 보세요. ‘주스(Juice)’의 컬러감에 어울리는 메가 크러쉬 샌들(Mega Crush Sandal)은 룩에 활기를 불어넣는 부스트 역할을 톡톡히 해내죠. 반짝이는 보석 지비츠™ 참을 더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메가 크러쉬 샌들과 크록스의 프릴 양말처럼 발랄한 귀족과 같이 돋보이는 느낌에 주목하면서 포근함과 편안한 착용감까지 모두 잡을 수 있죠.

    클래식 플랫폼 글리터 클로그(Classic Platform Glitter Clog)

    Tailored Cool

    클래식 플랫폼 글리터 클로그(Classic Platform Glitter Clog)의 ‘문 젤리(Moon Jelly)’ 컬러는 사진처럼 옅은 회색 정장의 원단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동시에 클래식한 룩의 롱한 라인감을 돋보여줍니다. 특히 장시간 서 있을 경우 더욱 매력적인 역할을 해내죠.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

    Dressed Up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는 펌프스 힐의 차세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키 높이 신발을 신었을 때 느껴지는 불편함이나 발가락이 아플 일이 없죠. 발목을 스치는 우아한 드레스의 밑단은 반짝이는 지비츠™ 참의 매력을 뽐내기에 더없이 완벽합니다. 절제미까지 놓치지 않는 ‘본(Bone)’ 컬러의 신발에 시선이 자꾸 갈 수밖에 없을 거예요.

    메가 크러쉬 & 하이츠 컬렉션을 crocs.co.kr 에서 만나보세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