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온전히 지민을 마주할 시간

2023.03.24

by 오기쁨

    온전히 지민을 마주할 시간

    지민이 마침내 홀로 날아올랐습니다. 이제 그의 힘찬 날갯짓을 주목할 차례입니다.

    BIGHIT MUSIC

    지민의 첫 솔로 앨범 <FACE>가 24일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지민이 지난날을 돌아보며 자신을 마주하기까지의 수많은 감정을 담아냈습니다.

    <FACE>는 기획 단계부터 곡 작업과 뮤직비디오 등 앨범 전반에 걸쳐 지민의 손길이 닿았습니다. 앞서 선공개된 ‘Set Me Free Pt.2’, 타이틀곡 ‘Like Crazy’, 트랩 소울 장르의 ‘Face-off’, 몽환적인 분위기의 ‘Interlude: Dive’, 팝 발라드 ‘Alone’ 등이 담겼습니다.

    BIGHIT MUSIC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뿐 아니라 전 곡을 함께 듣기를 추천합니다. 감정의 서사가 유기적으로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공허함과 쓸쓸함으로부터 벗어나 온전한 자신을 마주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지민의 굳건한 의지에 이르기까지, 흐름을 함께 느껴보세요.

    @fallontonight

    지민은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타이틀곡 ‘Like Crazy’는 동명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곡인데요, 이 곡의 첫 무대는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선보였습니다.

    지민은 “중학교 때 춤에 관심이 생긴 뒤부터 무대에 서는 것이 늘 나의 꿈이자 목표였다”라고 설명하면서 행복감을 드러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별명을 묻는 질문에는 ‘지민 팰런’이라고 답해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지미 팰런과 함께 안무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BIGHIT MUSIC

    데뷔 10년 만에 진심을 담아 세상에 내놓은 앨범 <FACE>, 지민을 마주할 준비 됐나요?

    포토
    BIGHIT MUSIC, @fallontonigh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