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뛰어난 미술 실력까지 갖춘 배우 3

2023.03.29

by 오기쁨

    뛰어난 미술 실력까지 갖춘 배우 3

    최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중 미술에 대한 재능을 갖춘 이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뜻밖의 재능을 자랑하는 배우들을 소개합니다.

    한소희

    @xeesoxee

    한소희는 예고에서 미술을 전공했죠. 계속 미술을 하고 싶었지만, 어려운 환경 때문에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모델 제의를 받으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게 됐죠.

    @xeesoxee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미대생 ‘유나비’ 역을 맡았던 그녀는 작품에서 들고 다니던 아이디어 구상 노트에 직접 그림을 그렸다고 합니다. 지금도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작품을 공개하곤 합니다.

    고윤정

    @goyounjung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부터 <환혼: 빛과 그림자>까지 차근차근 작품 세계를 넓혀가고 있는 고윤정. 미술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교에서 현대미술을 전공한 그녀는 뛰어난 실력을 자랑합니다. 대학교 시절 <대학내일>과의 인터뷰에서 “무엇을 느끼건 상관없다. 그냥 내가 작품에 투자한 시간과 노력과 감성을 다른 이와 공유하는 것이 좋다”고 미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goyounjung

    과거에는 배우 티모시 샬라메를 그린 그림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노윤서

    @rohyoonseo

    최근 <일타스캔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노윤서 역시 미대 출신입니다. 어릴 때부터 미술 선생님이 되는 게 꿈이었다고 하는데요. 등록금을 벌기 위해 모델 일을 시작한 후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rys_art__

    노윤서가 자신의 작품과 직접 촬영한 사진을 올리는 별도 계정에서 그녀의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습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