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인스타그램 계정 다시 만든 이효리

2023.04.14

by 오기쁨

    인스타그램 계정 다시 만든 이효리

    시대의 아이콘 이효리가 돌아왔습니다. 팬들과 소통하기를 좋아하는 그녀가 다시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Photo by 홍장현

    이효리는 13일 인스타그램에 새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본인’이라는 짧고 명료한 자기소개 문구를 올리고, 입 사진을 프로필로 설정했습니다. 이효리의 소속사 안테나뮤직 공식 계정을 비롯해 이효리의 남편인 뮤지션 이상순, 가수 엄정화, 김완선도 해당 계정을 팔로우했습니다.

    첫 번째 게시물은 이효리의 첫 솔로곡 ’10 Minutes’과 관련된 영상이 올라와 기대감을 높이고 있죠.

    이효리가 인스타그램으로 돌아온 것을 반기는 건 팬들입니다. 앞서 이효리는 소소한 일상을 올리는 블로그를 시작했다가 폐쇄했고, 2020년 인스타그램 역시 삭제했죠. 당시 그녀는 “습관적으로 하루에 1~2시간 휴대폰을 보고 있더라. 내가 자리에 앉아서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는데 순이(반려묘)가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얘가 언제부터 날 쳐다보고 있었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갑자기 미안해졌다”라고 이유를 털어놨습니다. DM으로 ‘돈을 빌려달라’는 연락이 자주 와 곤란했다고 털어놓기도 했죠. 

    3년 만에 팬들과의 소통 창구를 만든 셈입니다. 앞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솔직하고 ‘이효리다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dancingurangdan

    이효리는 김완선, 엄정화, 보아, 화사와 함께 오는 5월 방송될 tvN <댄스가스 유랑단>으로 활동을 예고했죠. 올해 그녀를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포토
    홍장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