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제로베이스원’의 탄생

2023.04.26

by 오기쁨

    ‘제로베이스원’의 탄생

    그동안 수많은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프로젝트 그룹이 탄생했습니다. 특히 Mnet <프로듀스 101> 시리즈를 통해 탄생한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등은 활동 기간 동안 큰 사랑을 받았죠. 각 팀의 멤버들은 각자 다른 팀과 솔로로 활동하는 지금도 변함없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제 그들의 뒤를 이을 새로운 프로젝트 그룹이 탄생했습니다. Mnet 아이돌 서바이벌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탄생한 ‘제로베이스원(ZB1)’! 제로베이스원은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이 탄생하는 아홉 소년의 찬란한 시작’을 의미하는 팀명입니다.

    @zb1official

    얼마 전 막을 내린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제로베이스원의 최종 멤버가 결정됐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한국인 49명과 해외 연습생 49명 총 98명의 연습생 중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9명으로 이뤄졌죠.

    1위 장하오를 비롯해 2위 성한빈, 3위 석매튜, 4위 리키, 5위 박건욱, 6위 김태래, 7위 김규빈, 8위 김지웅, 마지막으로 9위 한유진이 주인공입니다.

    @boysplanet.official

    연습생들은 총 네 번의 미션을 통해 성장을 이뤘고, 각기 다른 언어권과 문화권에서 온 연습생들이 K-팝을 향한 열정 하나로 서로를 이해하고 도우며 우정을 보여 감동을 안겼습니다.

    그룹명 공개와 함께 오픈된 SNS 계정도 빠른 속도로 팔로워가 늘어 26일 현재 100만 팔로워를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의 이름이 발표된 즉시 영문명 ‘ZEROBASEONE’이 국내를 포함한 월드와이드 트위터 트렌드에 진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죠.

    @zb1official

    올해 중반 공식 데뷔를 앞둔 제로베이스원! 과연 이들이 가요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가 큽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