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다음은?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마블의 명성을 되살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하면서 한동안 주춤했던 마블의 인기에 다시 불을 붙인 거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졌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입니다.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는가 하면,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향해 순항 중입니다. 개봉 첫 주 전 세계 누적 성적 2억8,200만 달러, 한화로 약 3,74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이만큼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시리즈의 마지막 편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제임스 건 감독은 이 영화를 끝으로 마블을 떠나기로 했죠. 경쟁사인 DC 스튜디오 CEO로 자리를 옮길 예정입니다. 더불어 영화 <슈퍼맨: 레거시>의 각본과 연출을 맡게 됩니다.

하지만 마블 팬들은 여전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다음 편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한 트위터 유저는 최근 제임스 건 감독에게 “4편이 제작되나?”라고 묻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감독은 “아니다”라고 딱 잘라 대답했습니다.
그래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캐릭터들을 마블의 다른 작품에서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은 남아 있습니다. 마블은 세계관이 같은 작품에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키기도 하니까요! 더불어 제임스 건 감독이 DC 영화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를 출연시킬 계획이 있다고 힌트를 줬거든요!
- 포토
- Marvel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2026년, 헐렁한 청바지가 우아해졌다
2025.12.21by 하솔휘, Alexandre Marain
-
엔터테인먼트
2025년 최고의 영화 11편
2025.12.26by 강병진, Hillary Busis, Rebecca Ford, John Ross, Chris Murphy, Marisa Meltzer
-
아트
넘실거리는 점은 네가 되었다가, 바다가 되었다가, 우리가 된다
2025.12.19by 하솔휘
-
뷰티 트렌드
크리스마스를 위한 네일 디자인 23가지
2025.12.11by 김주혜, Georgia Day, Ranyechi Udemezue and Morgan Fargo
-
엔터테인먼트
'루이 비통 비저너리 저니 서울'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
2025.12.22by 김나랑
-
아트
알렉산더 칼더의 순수한 열망으로 탄생한 공간
2025.12.08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