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샤넬 레 베쥬로 완성하는 썸머 헬시 글로우 룩

2023.05.24

by VOGUE PROMOTION

    샤넬 레 베쥬로 완성하는 썸머 헬시 글로우 룩

    여름의 태양 아래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만큼 아름다운 것이 또 있을까. 트렌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샤넬 레 베쥬 라인에 주목해볼 것.

    스스로가 가진 본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요즘, 건강하게 반짝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빠질 수 없다. 썸머 헬시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샤넬 레 베쥬 라인을 소개한다.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15g, 10만원 (리필, 7만 4천원)
    (출시 컬러: BD01, B10, BR12, B20, BD21, BR22, B30, B40)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2017년 출시 이후 샤넬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레 베쥬 젤 쿠션이 새롭게 돌아왔다. 리필 가능한 여덟 가지 쉐이드와 15g으로 더 커진 용량, 그리고 새로운 스폰지 어플리케이터로 편리성을 더욱 높여 여름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레 베쥬 젤 쿠션은 균일한 피부 톤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피부로 하루 종일 은은한 헬시 글로우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포토-어댑티브 컴플렉스로 어떠한 조명 아래에서도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유지 해주는 것은 덤.

    썸머 글로우 룩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첫 단계는 물론, 수정 메이크업을 위한 터치-업 용도에도 제격이다. 각자의 피부 톤에 맞는 여덟 가지 쉐이드로 자연스럽고 쉬어한 커버에서 미디엄 커버까지 레이어링하며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여러 번 덧바르거나 가볍게 터치하여 연출할 수 있다.

    쟈스민 추출물과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고보습의 포뮬러는 가벼운 텍스쳐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는 것은 물론, 즉각적인 수분감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SPF 40/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로 선 케어까지 한 번에 돕는 기특한 아이템.

    특히 샤넬이 개발한 물방울 형태의 새로운 스폰지 어플리케이터도 눈길을 끈다. 고르게 펴 발라야 할 페이스 라인은 물론, 정교함이 필요한 좁은 부위에도 포뮬러를 정확하게 바를 수 있어 더욱 편리성이 높아졌다. 거울이 없이도 편안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레 베쥬 뚜쉬 드 뗑, 20ml, 9만 7천원
    (출시 컬러: B10, BR12, B20, BD21, B30, B40)

    레 베쥬 뚜쉬 드 뗑

    레 베쥬 뚜쉬 드 뗑은 마이크로플루이딕 기술을 적용한 컬러 피그먼트가 담긴 마이크로 버블이 특징이다. 하루 종일 풍부한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가벼운 버블 포뮬러는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처로 바뀌어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한다. 원하는 대로 커버력을 조절하여 결점 없이 자연스럽게 빛나는 헬시 글로우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핸드백과 여행용 캐리어, 심지어는 주머니에도 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높여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