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IN YOUR LIFE

Lifestyle

IN YOUR LIFE

2023.05.30

by VOGUE PROMOTION

    조형적인 아름다움이 드리워진 공간. 본질이 깃든 오브제의 단면이 삶의 감각을 일깨운다.

    FRITZ HANSEN

    1872년부터 북유럽 디자인을 정의한 프리츠한센. 공간 그 자체를 아름답게 변신시키며 그곳에 머무는 모든 이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선사하다. 아르네 야콥센, 폴 케홀름, 한스 웨그너와 같은 저명한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덴마크 디자인 전통을 견고히 형성하고 있다.

    Alphabet™ Sofa Series
    피에로 리쏘니가 선보인 ‘알파벳 소파 시리즈’는 레고 브릭에서 영감받은 모듈식 디자인이 돋보인다. 풀리 업호스터드 시트, 백, 팔걸이가 다양한 패브릭으로 구성되어 교체나 세탁을 위해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다.
    Ant™ Chair
    아르네 야콥센의 대표작인 ‘앤트 체어’가 다양한 텍스타일 및 레더 소재의 전면 업홀스터리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됐다. 악기처럼 섬세한 예술적인 곡선과 뛰어난 내구성, 조형적 심플함이 특징이다.

    VOBIA

    ‘주방은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을 소장하는 것’이라는 모토로 아트를 구현해 내는 보비아. 하이엔드 수입 주방가구의 퀄리티를 지닌 데다 나만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주문 후 2주 안에 제작과 설치를 끝낼 수 있다.

    Siena Collection
    이탈리아의 대표 건축물인 시에나 대성당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조형적인 모티브로 살려낸 ‘시에나 컬렉션’.
    아일랜드의 상부를 밀면 싱크볼이 나오고, 한쪽을 밀면 인덕션이 드러나며, 완전히 닫으면 아일랜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
    Bureau Collection
    ‘예술공방의 책상(Bureau des Ateliers)’, 르 코르뷔지에와 베르너 팬톤 등 예술가들의 작업 공간에 놓인 책상에서 비롯된 ‘뷰로 컬렉션’. 하루 중 가장 자주 그리고 오랫동안 사용하는 책상의 아름답고 우아한 형태와 다양한 용도를 지닌 기능을 아일랜드에 융합시켰다.

    MONTBLANC

    1906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탄생한 이래 럭셔리 필기구와 각종 레더 제품, 워치 등을 통해 눈 덮인 산의 모습을 형상화한 별 모양의 로고를 각인시킨 몽블랑. 대담함, 과감함, 독창성을 키워드로 고정관념을 깬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세대를 넘어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Meisterstück Selection Soft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는 메종의 쓰기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만년필 닙모양의 지퍼 손잡이 디테일과 부드러운 카프 레더 소재,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춘 백으로 모든 일상을 클래식하게 변화시킨다.
    Meisterstück
    Around the World in 80 Days
    쥘베른의 소설 <80일간의 세계일주>를 모티브로 한 ‘마이스터스튁 80일간의 세계일주 에디션’. 2021년 주인공 필리어스 포그의 런던부터 뭄바이까지의 여정을 담은 첫 번째 에디션에 이어 올해는 뭄바이부터 요코하마까지 이동하는 동안 일어난 에피소드를 담아 두 번째 에디션을 론칭했다.

    BUGABOO

    20여 년 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재구상한 스트롤러를 선보이며 새로운 육아 세계의 시작을 알린 부가부.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모두 고려한 혁신적인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기술로 부모와 아이가 늘 편안히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래 세대를 위해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Bugaboo Dragonfly
    콤팩트한 사이즈에 디럭스 유모차의 기능을 갖춘 ‘부가부 드래곤플라이’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간단히 한 손만 사용하는 혁신적인 ‘스탠드-업 폴딩’ 메커니즘으로 업계 최초로 특허를 받았다. 네 바퀴에 모두 작용하는 서스펜션 시스템, 마찰력과 접지력이 개선된 새로운 플랫 휠 등으로 부드러운 주행감을 보장한다.
    Bugaboo Giraffe
    전연령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는 클릭으로 쉽고 빠른 시트 높이 조절, 가벼운 무게로 편리하다. 2023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Reddot),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만큼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CANON

    사무기와 카메라 분야를 통합해 입력부터 출력까지 모두 가능한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추구하는 캐논.
    2003년부터 2022년까지 20년 연속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유지하면서 카메라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이미지 아래에서 위로)

    SELPHY SQUARE QX10
    SNS에 최적화된 정사각형 스티커 용지를 지원하는 미니 포토프린터 ‘셀피 스퀘어 QX10’. 염료 승화 방식을 채택했으며, 오버코팅 방식으로 특수 필름 처리돼 물, 먼지 등의 오염에 강하다.

    SHELPY CP1500
    심플하고 매력적인 디자인, 작고 가벼운 무게로 인테리어 소품처럼 연출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 ‘SELPHY CP1500’. 상단에 3.5형 LCD 화면을 탑재해 사진 인화 및 출력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9가지 종류의 다양한 용지와 선명하고 깨끗한 고품질 인쇄를 지원하고 있다.
    EOS R50
    브이로그 등 일상 영상 촬영을 위한 장비로 제격인 ‘EOS R50’은 크리에이터 입문자 맞춤 초경량 미러리스 카메라다. 6K 오버 샘플링을 통한 크롭 없는 4K 30p촬영과 Full HD 120p 촬영을 지원한다. 약 2,420만 화소의 APS-C 센서와 DIGIC X 영상 엔진을 탑재해 뛰어난 해상력을 갖췄다.

    DIPTYQUE

    1961년, 파리의 생동감 넘치는 생 제르망가 34번가에서 탄생한 딥티크는 유니크한 향수와 풍부한 보디 케어 제품 및 세련된 데코레이션 오브제를 선보인다. 인공적인 느낌을 배제하고 인상적인 영감을 바탕으로, 특정한 자연물 혹은 주제에 대해 깊이 있게 풀어낸 향을 창조한다.

    Decoration Collection
    장식적 예술을 향한 열정과 풍부한 아이디어, 끊임없는 호기심이 느껴지는 ‘데코레이션 컬렉션’.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이고 놀라움을 자아내는 오브제들이 공간에 이야기를 피운다.
    60th Candle Anniversary
    딥티크 캔들은 올해 출시 60주년을 맞았으며 선구자적인 4가지 장인정신을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다. 넓은 후각적인 정원을 선보이는 49개의 캔들 향과 완벽한 향의 확산을 위해 선별된 심지와 왁스, 일상 속에서 캔들을 풍요롭게 경험할 수 있는 리츄얼 등 깊은 노하우를 통한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SIMMONS

    1925년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취득해 당시 부유층 전유물이던 침대를 대중화에 기여한 시몬스 침대.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와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한다.

    Vaia
    헤드보드의 리드미컬한 곡선과 정밀한 광택감이 프렌치 클래식 무드를 더해주는 시몬스 ‘바이아’ 프레임.
    Beautyrest 1925
    ‘뷰티레스트 1925’는 ‘아름다운 휴식(Beauty+Rest)’이란 의미의 침대 역사상 가장 유명한 메가 히트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매트리스다. 소비자가격의 5%가 기부금으로 적립되어 오는 2025년 완공되는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리모델링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GK, KK, LK, QE, SS 다섯 가지 사이즈로 구성.

    SAMSUNG BESPOKE

    ‘맞춤형 가전’의 시대를 활짝 연 삼성전자 BESPOKE. 가장 가까이에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주는 BESPOKE는 나도 몰랐던 취향을 발굴해줄 뿐 아니라 새로운 가전의 발자취를 인상깊게 남기고 있다. BESPOKE는 서로 다른 개인의 취향을 온전히 담으면서도 주변과 조화를 이루고, 일상의 변화에 맞춰 함께 변모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가전을 꿈꾼다.

    BESPOKE 정수기
    빌트인 모듈 타입으로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BESPOKE 정수기’. NSF 83종 인증을 받은 4단계 필터로 신종 오염물질을 포함해 바이러스까지 제거해 주며, 3일마다 자동으로 전기 분해 살균 시스템이 작동해 직수관을 99.9% 살균해준다.

    *4단계 필터 시스템 – 세디먼트(1단계)와 카본블럭(2단계) 으로 구성된 PRE 필터, UF 필터(3단계), POST 필터(4단계) – 미세플라스틱(Microplastics)은 0.5~1.0㎛수준의 플라스틱 입자를 의미함 – NSF(NSF International)는 식품안전, 수질, 실내환경 분야에 있어 세계보건기구(WHO) Collaborating Center와 협업하고 미국 국가 표준협회(ANSI)로부터 정수기 제품 검사 및 인증 기관으로 승인된 기관임 – NSF/ANSI 42, 53, 401 NSF/ANSI/CAN 372 시험법에 따라 인증 취득한 것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NSF 인증 모델명은 PWPaxy1bcde(z)이며, 성능 및 재질 안전성 관련 상세 시험치는 삼성닷컴 참고. * 신종 오염물질(Emerging Compounds) – NSF와 미국 국가 표준 협회에서 정한 NSF/ANSI 401 시험법으로 인증 – 수중 의약물질 (진통소염제-Ibuprofen, Naproxen-, 항간질약-Phenytoin-), 환경호르몬(에스트론, 비스페놀A)을 대상으로 2,500L까지 제거율 기준치 만족 – NSF/ANSI 401 인증 정수 성능 항목은 NSF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NSF International의 미국시험소에서 실험한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다를수있음. * 내부관자동살균코스사용시내부관부착세균은 99.9 %, 부유세균 4종 99.99 % 살균할수있음. 국제인증기관 Intertek QPM 인증을받은실험결과로실사용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해당 이미지는 소비자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음.

    BESPOKE 식기세척기
    BESPOKE 정수기로 물을 마신 컵부터 다양한 접시, 그릇까지. 넉넉한 용량으로 한 번에 무려 110개의 식기를 세척할 수 있는 14인용 ‘BESPOKE 식기세척기’. 식기 오염도에 따라 알아서 최적 코스로 똑똑하게 세척하는 것은 물론, 자주 사용한 코스를 추천해 주는 ‘AI 맞춤 추천’이 특징이다. 패널 디자인은 4가지 소재와 13가지 컬러 중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어 주방 인테리어에 딱 맞춘 세련된 키친을 완성할 수 있다.

    * 위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음. * (구)효율 관리기자재운용규정 內식기세척기 세척성능 시험기준에 따름. * 식기의 형태, 적재 방식에 따라 수납 가능한 식기 수는 달라질 수 있음. * 국내 식기세척기 최초 한국표준협회(KSA)의 AI+ 인증 취득. AI 맞춤은 코스 설정을 통해 가능함. * AI 빅데이터 학습으로(사용성향, 프로파일등) 적합한 세척 코스 추천. 10회 이상 사용 시 사용 빈도수에 따라 코스 순서 변동 (매회 갱신, 최근 25개 코스 기억).모드별 특정 옵션으로 3회 이상 동작하였을 때 디폴트 값 변경 (최근 10개 옵션 기억). * 교체용 패널은 별도 구매가 필요함.

    RAMUN

    지금까지 세상에 없었던 새로운 빛과 행운이란 이름으로 다채로운 조명을 선보이는 라문. 세계적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빛에 대한 손자와의 대화에서 시작된 라문은 단순한 램프가 아닌 영원히 소장하고 싶은 마스터피스를 만든다.

    Bella
    유럽, 미국에서 2022 올해의 조명상을 수상한 Bella는 네덜란드 디자인 거장 마르셀 반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테이블 램프이자 침실 스탠드이다. 스위스 오르골 명인이 만든 10가지 클래식 멜로디를 탑재했으며, 20단계 조도 조절이 가능하다.
    Amuleto
    ‘이탈리아 대표 디자인’으로 선정된 Amuleto는 이태리어로 ‘수호물’이라는 뜻으로 태양,달,지구를 형상화한 디자인이다. 안과테스트 완료 및 51단계 조도조절로 눈보호에 최적화된 조명이며, 행운의 램프로써 선물로 추천되는 아이템이다.

    SWAROVSKI

    1895년, 설립자 다니엘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가공기술이 꽃 피운 이래 새로운 커팅과 컬러, 크기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며 크리스털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다. 정교하고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넘나드는 모든 영역의 디자인을 통해 스와로브스키의 기쁨과 환희를 표현하고자 한다.

    Rosenthal Signum
    세계적인 포슬린 장인 기업 로젠탈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테이블 웨어 ‘로젠탈 시그넘 컬렉션’. 19세기 오스트리아 예술 운동으로부터 영감받아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의 레트로 퓨처리즘 감성을 지녔다. 시선을 사로잡는 팔각형 모티브의 빛나는 크리스털 리드와 중앙의 스완 각인 스탬프는 현대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한층 강조한다.

    NESPRESSO

    프리미엄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네스프레소는 완벽한 커피 한 잔이 선사하는 최상의 커피 경험을 위해 노력한다.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을 통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네스프레소는 2022년, 높은 사회적/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Vertuo Pop Spicy Red
    콤팩트한 사이즈와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버츄오 팝’은 바리스타가 원두에 따라 추출 방법을 달리하듯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인식해 최적의 추출 방법으로 커피를 완성해 주는 ‘바코드 브루잉’으로 차원이 다른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회전 추출로 만들어진 크레마로 더욱 풍부한 아로마와 깊은 맛의 커피를 선사한다.
    Content Editor
    BOKYUNG CHOI, HEEJIN SOH
    Photographer
    JAEKWANG OH
    HAIR
    SOOJUNG PARK
    MAKE UP
    SUYEON PARK
    STYLIST
    GUGSEON HYEON
    PROPS
    SEOIN HWANG
    ASSISTANT
    YE JI SHI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