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키스의 로니 피그가 추천하는 전 세계 테니스 코트 10

2023.06.02

by 오기쁨

    키스의 로니 피그가 추천하는 전 세계 테니스 코트 10

    키스(Kith)의 파운더 로니 피그(Ronnie Fieg)는 테니스를 사랑하기로 유명하죠. 그가 직접 가본 곳들 중 인상 깊었던 테니스 코트와 앞으로 가보고 싶은(버킷 리스트에 포함된) 테니스 코트 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프랑스, 이탈리아부터 스위스까지, 테니스를 좋아한다면 그의 리스트를 저장해두었다가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죠.

    Tennis de la Cavalerie

    프랑스 파리에 있는 테니스 드 라 카발레리는 에펠탑과 트로카데로 광장 사이에 위치해 파리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테니스 코트입니다. 원목으로 이루어진 지붕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는 것이 특징이죠.

    Il San Pietro di Positano

    일 산 피에트로 디 포지타노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테니스 코트로 손꼽히는 곳이죠.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 해안에 위치해 파도 소리를 들으며 테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5성급 호텔의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어 예약 필수!

    Goldstein Residence

    LA 베벌리힐스 골드스타인 하우스에 위치한 테니스 코트는 부드러운 라인과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개방적입니다. 로저 페더러, 노박 조코비치 등 테니스 스타들도 이곳을 즐겨 찾고, 할리우드 셀럽과 감독, 프로듀서 등이 자주 방문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Burj Al Arab

    두바이 최고급 호텔인 부르즈 알 아랍의 옥상 헬리패드 위에 마련된 아찔한 테니스 코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2005년 로저 페더러와 안드레 애거시가 이곳에서 시범 경기를 갖기도 했죠.

    Astor Court

    뉴욕에 있는 애스토 코트는 1902년에 지은 곳으로, 오래됐지만 그만큼 클래식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천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이 그려내는 아름다운 풍경에 눈을 뗄 수 없죠. 피그도 곧 이곳에서 테니스를 칠 계획이라는군요.

    Hotel du Cap-Eden-Roc

    프랑스 남부 앙티브에 위치한 호텔 뒤 캡-에덴-록은 샤넬, 디올, 셀린느 등 다양한 브랜드가 점찍었던 곳이죠. 아름다운 풍경 속에 자리 잡은 만큼 전 세계 유명인에게 인기 있는 코트입니다.

    San Paolo Converso

    이탈리아 밀라노에 있는 16세기 교회에서 테니스를 친다니 상상이 잘 안 되죠. 아티스트 아사드 라자가 전시 프로젝트의 일부로 교회에 테니스 코트를 설치해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안타깝게도 전시가 끝나 이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Sportchalet Mürren

    스위스에 위치한 스포트샬레 뮈렌 코트는 라우터브루넨 계곡이 펼쳐진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4개의 모래 테니스 코트입니다. 피그가 가고 싶어 하는 곳 중 하나죠.

    Tennis Hall of Fame

    미국 로드아일랜드주 뉴포트에 있는 테니스 명예의 전당은 전통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테니스의 전통과 인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Tennisclub IJburg

    ‘The Coach’로도 불리는 이곳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새롭게 지은 곳으로, 현대적인 건축 디자인을 선보이는 건축 사무소 MVRDV가 맡아 핫한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포토
    Courtesy Photos / @ronniefie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