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로맨스를 끝낸 테일러 스위프트
테일러 스위프트가 다시 싱글로 돌아왔습니다. 남자 친구였던 록 밴드 ‘더 1975’의 보컬 매튜 힐리와 한 달여 만에 헤어졌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6일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스위프트와 힐리는 폭풍 같았던 로맨스를 끝냈습니다. 결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측근에 따르면 바쁜 스케줄과 성격 차이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소식통은 매체에 “두 사람은 함께 있으면 즐거워했지만, 항상 캐주얼한 관계였다. 그들 사이에 더 이상 로맨스는 없다”고 말하기도 했죠. 다만 “무슨 일이 다시 일어날지 누가 알겠느냐”며 재결합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스위프트와 힐리는 2014년부터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왔죠. 동시에 같은 뮤지션으로서 서로의 작업에 도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스위프트의 앨범에 힐리가 참여하는가 하면, 지난 1월에는 ‘더 1975’ 공연에 스위프트가 깜짝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친구였던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생긴 건 스위프트가 배우 조 알윈과 6년간의 열애를 끝낸 후였는데요. 결별과 거의 동시에 힐리와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환승 연애’가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죠.
열애설 이후 두 사람은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힐리는 스위프트의 투어 공연에 거의 매번 등장했고, 스위프트가 공연 도중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암시하면서 둘은 공식 커플로 여겨졌죠. 또 공연이 없을 때는 두 사람이 뉴욕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짧았던 봄날의 로맨스는 결국 끝이 났습니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연인에서 다시 친구로 돌아간 두 사람. 측근에 따르면, 이들은 여전히 서로를 아끼는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 포토
- Splash News
추천기사
-
아트
이탈리아 아티스트 10명이 완성한 2026 동계 올림픽 포스터
2025.06.23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할리우드가 K-컬처를 활용하는 놀라운 방식 ‘케이팝 데몬 헌터스’
2025.06.27by 이숙명
-
아트
“멋지기만 한 공공 미술은 제안하고 싶지 않다” – 김사라 건축가
2025.07.01by 김나랑
-
아트
당신의 오감이 전시를 완성합니다
2025.06.12by 하솔휘
-
웰니스
건강을 위한 1만 보 걷기, 마케팅이었다?
2025.06.07by 김초롱, María Quiles
-
인터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걸 그룹, 블랙핑크의 브랜드 파워!
2025.06.27by 황혜원, Megan Shear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