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MLB 시구 나선 에스파

2023.06.09

by 오기쁨

    MLB 시구 나선 에스파

    미국 뉴욕 양키스 스타디움에 그룹 에스파가 등장했습니다. 첫 메이저리그 시구에 나선 에스파의 모습은 어땠을까요?

    @aespa_official

    현지 시간으로 8일, 양키 스타디움에서는 뉴욕 양키스와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경기 시작 전, 에스파 멤버 카리나, 윈터, 닝닝이 마운드에 올라 시선을 모았죠. 아쉽게도 지젤은 건강 문제로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mlb

    뉴욕 양키스 구단은 앞서 공식 트위터를 통해 “K-팝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에스파의 첫 피칭”이라고 직접 소식을 전해 화제를 불러일으켰죠.

    에스파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데뷔 이후 첫 시구를 메이저리그에서 했습니다. 보통 경기를 펼치는 양 팀에 한국 선수가 소속되어 있을 때 한국 아티스트를 초청하곤 하죠. 그만큼 한국 연예인이 MLB에서 시구를 하는 건 드문 일입니다. 지난 2014년 배우 수지가 로스앤젤레스(LA) 다저 스타디움에서 당시 류현진이 속한 LA 다저스와 신시내티 레즈의 경기 전에 시구를 한 적이 있는데요, 수지 이후 에스파가 9년 만에 MLB 한국 연예인 시구에 나서 인기를 가늠할 수 있었죠.

    @mlb

    에스파는 “첫 시구를 메이저리그에서 하게 되어 너무 설레고 신나는 경험이었다. 에스파를 초대해주신 뉴욕 양키스에 감사드리며, 저희가 승리 요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이렇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글로벌 활동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