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꼭 도전해야 할 새로운 드레스 스타일링
이리나 샤크의 스타일을 눈여겨봤다면 눈치챘을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그녀의 룩이 미묘하게 변하고 있다는 것이죠. 이리나는 요즘 애슬레저 포인트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요. 올해 멧갈라 애프터 파티에 참석할 때는 당당히 조거 팬츠를 입고 나타나 논란을 만들기도 했죠.

이제 그녀는 드레스를 입을 때조차 스포티한 무드를 빼놓지 않고 있습니다. 몸의 라인을 강조하는 슬립 드레스를 입고, 나이키 스우시가 눈에 띄는 하얀색 양말과 마틴 로즈 X 샥스 뮬 MR 4를 신기도 했죠.

지난 5월 모나코 그랑프리에 참석할 때도 이리나 샤크는 슬립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속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슬립드레스에 마찬가지로 흰색 나이키 양말, 그리고 안쿠타 사르카의 업사이클링 스니커즈를 신었죠.


칸에 참석할 때는 몸에 꼭 맞는 깅엄 체크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이번에도 흰색 나이키 양말에 샥스 뮬 MR 4를 신었네요. 이쯤 되면 드레스에 흰색 나이키 양말, 그리고 스니커즈를 신는 건 이리나 샤크의 스타일링 공식처럼 보입니다. 집에 있는 스니커즈와 드레스를 매치하고, 흰색 나이키 스우시가 그려진 양말로 룩을 마무리하는 것, 이리나 샤크가 제안하는 올여름 드레스 스타일링입니다.

이리나 샤크가 애슬레틱 포인트를 주는 방법은 이게 다가 아닙니다. 그녀는 주로 운동을 갈 때 사용하는 ‘짐 색’을 여러 룩에 활용하고 있는데요. 이 가방에서도 중요한 지점은 나이키 스우시가 장식됐다는 것이죠. 경쾌한 스우시는 그 어떤 스타일이든 스포티한 무드를 살려줄 수 있으니까요!
- 포토
추천기사
-
패션 화보
다이나핏, 추사랑, 꿈과 온도의 경계
2025.11.06by 최보경
-
패션 아이템
가을에는 데님 재킷을 꺼내요
2025.11.04by 소피아, Joy Montgomery, Julia Storm
-
웰니스
로마 농부들을 잠재운 이 식물이 숙면의 특효약!
2025.10.18by 김초롱, Alessandra Signorelli
-
패션 아이템
지금은 다이아몬드 문양으로 몸을 도배할 때!
2025.11.05by 안건호
-
패션 뉴스
부드러운 목소리, 그레이시 에이브럼스의 샤넬
2025.11.05by 하솔휘, 한다혜
-
엔터테인먼트
복수 스릴러와 로맨스의 불완전한 공존 ‘착한 여자 부세미’
2025.10.24by 이숙명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