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르 밤의 뷰티 제스처
꾸뛰르 화장품의 정체성은 비단 화려한 패키지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엄선된 성분, 더없이 감각적인 텍스처, 군더더기 없이 산뜻한 마무리. 아름다운 겉모습만큼 이 모든 덕목을 필수로 갖춰야 하죠.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야심작, ‘디올 르 밤’은 스킨케어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합니다.
먼저, 디올 오블리크 장식을 입은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손에 쏙 감기는 둥근 화이트 실루엣, 아이코닉한 패턴과 ‘CHRISTIAN DIOR’ 로고로 하나의 완벽한 뷰티 오브제가 완성되죠.

끈적임 없이 피부에 곧장 스며드는 텍스처 또한 일품입니다. 특유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두 손은 물론 건조함이 느껴지는 어느 부위에 발라도 좋지요.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과 시어버터, 호호바 오일 등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입니다. ‘디올 르 밤’을 활용할 수 있는 부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HANDS & NAILS
‘디올 르 밤’의 기본적인 아이덴티티는 바로 ‘핸드 크림’입니다. 파우치나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하기 매우 간편하죠. 바르자마자 산뜻하게 마무리돼 활동이 많은 두 손에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DY
여름에도 건조한 무릎, 팔꿈치가 신경 쓰인다면 ‘디올 르 밤’을 활용해보세요. 피붓결이 매끄럽고 촉촉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LIPS
입술 위에도 바를 수 있을 만큼 ‘디올 르 밤’은 무향, 무자극 성분을 자랑합니다. 번들거리고 향이 짙어 부담스러운 립밤의 완벽한 대안이 되어줄 겁니다.
볼륨을 크게 켜고, <보그>와 ‘디올 르 밤’이 제시하는 새로운 뷰티 제스처를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 영상
- 윤별
- 모델
- 권수희
- 헤어
- 조미연
- 메이크업
- 김신영
- 스타일리스트
- 김보라
- 네일
- 임미성
- 프롭
- 전수인
추천기사
-
웰니스
에너지 끌어올리는 자연요법사의 10가지 봄철 디톡스법
2025.04.11by 장성실, Marie Bladt
-
뷰티 트렌드
지금은 막 자고 일어난 듯한 '고스트 컬'이 대세
2025.04.11by 김초롱
-
뷰티 트렌드
SZA, 뷰티 브랜드 'NOT BEAUTY' 론칭
2025.04.17by 오기쁨
-
Beauty
낭만의 원천이 될 향수, 메튜장의 안국 플래그십 스토어
2025.04.11by 서명희
-
아트
예술혼으로 충만한 홍콩을 밤늦도록 걸었다
2025.04.11by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의 아찔한 매력 ‘직장인들’
2025.04.10by 이숙명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