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oyal Land 반얀트리 알울라와 마주한 넓은 땅에는 왕실 가족이 살고 있는 ‘로얄 텐트’가 두 동 있다. 반얀트리가 인수해 리모델링할 계획이다. 뒤뜰의 거대한 언덕과 돌산이 절경이다.

Poker Face 도시 전체가 문화 유적인 사우디아라비아 알울라는 흙, 산, 돌로 이루어졌다. 프린트 디테일의 실크 재킷과 스커트, 검은색 스트랩 웨지 힐이 잘 어울린다.

Eyes on You 이국적인 얼굴로 사우디아라비아를 매료한 모델 박조안.

Falcon Gaze 아라비아반도 대부분을 차지하는 사우디아라비아에는 1만 년 전부터 매사냥이 활발했다. 이 화보를 위해 세 살 수컷 매를 섭외했다. 자줏빛 실크 블라우스, 트위드 카디건, 화려한 팬츠에 니트 스타킹을 신었다.

Drawing from Whom 반얀트리 내부에선 사냥을 하고, 낙타를 타고, 거래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 벽화를 관찰할 수 있다. 동방에서 서방으로 이어지는 실크로드를 따라 무역을 하던 이들이 새겨놓은 것.

Close Your Eyes 레이스 브라렛, 오버사이즈 니트 아우터에 빨강 스타킹을 매치했다. 누가 봐도 구찌!

Awakening Beauty 전통 의상을 입고, 히잡 쓰는 방식을 오마주했다. 새로운 아름다운의 발견.

Dry or Not 구찌의 상징적인 빨간색과 초록색 트림 디테일을 살린 폴로 칼라 크롭트 니트 톱. 포켓 디테일 아이보리 리넨 팬츠에 은과 터키석이 어우러진 반지와 팔찌로 룩을 마무리했다.

Pattern Matter 햇살이 강렬한 오후 4시. 호텔 천장의 무늬가 바닥에 반사되어 아름다운 패턴을 만든다.

Elephant Rock 엘리펀트 록은 알울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랜드마크로, 코끼리 형상을 한 3층 높이의 사암 기둥이다. 노랑 실크 블라우스에 플라워 패턴 치마와 레몬색 스트랩 웨지 힐이 석양과 어우러진다.

Knock Knock Knock 6km 정도 이어진 길을 따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트레일에서는 무성한 야자수 그늘 아래 알울라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블라우스에 가죽 치마를 입고 스카프를 둘러 이국적인 느낌을 더했다.

Sand Woman 거대한 협곡이 펼쳐지는 아샤르 밸리는 오랜 세월 자연이 만들어낸 장관이다. 화려한 별 프린트의 실크 아우터, 검정 H라인 스커트에 검정 샌들을 신은 조안이 포즈를 취했다.

Dear Baby 리본 칼라가 특징인 블라우스에 스타킹, 춤출 때 두르는 사우디아라비아의 허리 장식까지, 화려한 스타일링이다. 조안이 안고 있는 아기 염소는 옆 마을 농장에서 데려왔다.

Lean on Me 오아시스 트레일에는 오래된 진흙집이 있다. 허물만 남은 집도 모여 있으니 멋스럽다. 긴 트위드 코트 안에 블라우스를 입고 핑크색 스타킹과 뮬을 신었다.

Seat Down 오후 7시 30분. 알울라의 해가 지는 시간이다. 은은한 석양을 뒤로하고 금색 버튼이 돋보이는 아우터와 도트 무늬 실크 팬츠에 스트랩 힐을 신고 앉았다.

Eyes Together GG 로고 무늬가 그려진 캔버스 재킷과 노랑 블라우스의 조화. 같은 곳을 응시하는 세 여성의 눈빛이 빛난다.

Miss Arabia 은과 터키석으로 만든 꽃무늬 반지와 가죽 스트랩 팔찌가 포인트.

Cloud Drama 화성이 떠오르는 알울라의 하늘은 포토샵으로 작업한 듯 비현실적이다.

Clap Chop GG 로고가 은근히 새겨진 블라우스 톱과 빨강 가죽 치마, 로고 힐 차림은 구찌 그 자체.

Starry Eyes 빨강 닻 패치가 돋보이는 베이지 재킷에 꽃 모양 귀고리로 룩을 마무리했다.

Feather Beak 강렬한 생김새와 달리 온순한 매.

Shadow Game 자세히 들여다보면 바위의 색감, 질감, 모양이 섬세하게 다르다. 용암이 굳은 듯한 돌산 앞에 선 조안. 레이스 톱과 스커트에, 스타킹과 펌프스 힐을 신었다.

Soft Power 자줏빛 블라우스에 빨강 가죽 치마를 입고, 터키석이 박힌 목걸이로 힘을 주었다.

Phenomenal Wonder 알울라의 랜드마크로 꼽히는 ‘자 록(Jar Rock)’은 자연이 만든 항아리 형태의 사암 기둥이다. 풍경 또한 웅장하다.

Close up GG 캔버스가 돋보이는 재킷.

Mysterious Universe 돌, 언덕, 구름. 사우디아라비아의 경이로움.

Finger Tingles 레이스 톱에 스커트, 스타킹과 검정 하이힐의 조합이 재미있다.

Dune 반얀트리 호텔 안쪽의 모래언덕은 꽤 높다. 두꺼운 브이넥 니트 아우터를 드레스처럼 활용했다.

Stand Still 하얀 재킷에 빨강 스타킹, 각선미를 뽐내기 위한 스트랩 펌프스 힐까지. 서 있기만 해도 강렬하다.

Modern Destination 반얀트리 알울라는 텐트 리조트로 지역색을 담아낸 디자인과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알울라 생태 관광지에 위치해 신비로운 한낮의 사막부터 별이 쏟아지는 화려한 밤하늘까지 만끽할 수 있다.

Sunset Flow 홀스빗 모티브의 스카프를 두건처럼 썼다.

Unified Nature 매와 박조안 그리고 알울라의 자연.

Full Moon 촬영의 성공적인 끝을 알린 동그란 슈퍼문. 의상과 액세서리는 구찌(Gucci).
- 에디터
- 허보연
- 포토그래퍼
- 장덕화
- 모델
- 박조안
- 헤어
- 배경화
- 메이크업
- 안세영
- 프로덕션
- 해시컴퍼니
- 로케이션
- Banyan Tree AlUla & AlUla, Saudi Arabia
- Sponsored by
- GUCCI
추천기사
-
Lifestyle
메종 페리에 주에가 선보이는 예술에 대한 찬사
2025.03.14by 이재은
-
엔터테인먼트
클래식의 신선한 변주, ‘보물섬’
2025.02.28by 이숙명
-
패션 뉴스
뎀나의 구찌행이 의미하는 것
2025.03.14by 안건호, Nicole Phelps
-
패션 뉴스
2025 가을/겨울 파리 패션 위크 DAY 9
2025.03.12by 이소미, 허단비
-
셀러브리티 스타일
박서준이 샤넬 트위드재킷을 통해 보여준 매력
2025.03.12by 오기쁨
-
웰니스
불행한 뉴스가 초래한 파멸적 식습관, '둠 이팅' 멈추는 법
2025.03.03by 김현유, Devinder Bain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