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 부르는 정열의 세레나데 ‘Seven’
“월화수목금토일, 일주일 내내 매시간 매분 매초, 너를 사랑할 거야”라고 외치는 한 남자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있을 때 그의 눈에는 언제나 하트가 가득하죠.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다가 지진이 나 천장이 무너져도, 런드리 룸에서 빨래하다가 물이 넘쳐 목 끝까지 차올라도, 길을 걷다가 갑자기 거센 바람과 폭우가 쏟아져도, 심지어 장례식장에서 관 속에 누워 있을 때도 그는 “언제나 너를 사랑할 것”이라고 외치죠. 결국 여자는 그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손을 잡고 함께 걸어갑니다.
어떤 역경이 닥쳐와도, 다사다난한 일이 있어도 너만을 바라보겠다는 이 열정적인 세레나데는 정국의 첫 솔로 데뷔 싱글 ‘Seven’입니다. 정국은 14일 ’Seven’을 발매하고 팀에서 여섯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섰습니다.
‘Seven’은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UK 거라지(1990년대 초반 영국에서 만들어진 전자음악 하위 장르) 리듬 위로 정국이 부드러운 R&B 스타일의 창법을 선보인 노래입니다. 리듬과 사운드, 분위기의 조합이 특색 있어 듣는 순간 중독되어버리는 노래죠.
‘Seven’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이력을 가진 음악 프로듀서 겸 작곡가 앤드류 와트와 서킷이 참여했습니다. 래퍼 라토(Latto)가 피처링으로 함께했는데요, 자신의 컬러를 잘 녹여내 완성도를 높였죠.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한소희가 출연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그녀는 정국의 끝없는 세레나데를 지겨워하면서도(!) 결국 사랑 앞에 마음을 여는 여자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한소희와 정국이 선보이는 케미에 웃음이 절로 나오기도 하죠.
정국은 소속사를 통해 “여러분께 보여드린 적 없었던 새로운 정국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정국의 ‘Seven’ 첫 무대는 현지 시간으로 14일 오후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열리는 ABC ‘2023 Summer Concert Series’를 통해 최초로 공개됩니다.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웰니스
영양 전문가가 '이 차'를 추천하기 전까지는 속이 항상 더부룩했습니다
2024.11.16by 이소미, Laura Solla
-
웰니스
옥스퍼드대에서 밝힌 뇌 노화 부추기는 10가지 요인
2024.11.23by 윤혜선, Esther Giménez
-
아트
삼성동에 갑자기
2024.11.18by 류가영
-
엔터테인먼트
'열혈사제 2', 귀하디귀한 B급 드라마
2024.11.14by 이숙명
-
엔터테인먼트
스토커, 나쁜 남자, 낭만적 연인의 경계는 어디인가 'Mr. 플랑크톤'
2024.11.22by 이숙명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