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떠나기 전, 스윔웨어 브랜드 4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입니다. 부푼 기대감으로 휴가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를 위해 수영복을 미리 준비해야겠죠? 참고하면 좋을 스윔웨어 브랜드 넷.
Oséree
오세리는 강렬한 실루엣과 레이스, 시스루 등을 활용해 아찔한 무드를 자아내는 수영복 브랜드입니다. 프랑스어로 ‘대담하다’라는 의미를 지닌 ‘Osé’에서 유래한 오세리의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섬세하고 꼼꼼한 제작 과정을 통해 스윔웨어로서 장점을 최대로 부각하죠. 특히 흔하지 않은 컬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언더웨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반짝거리는 메탈릭 글리터를 스윔웨어로 재해석해 글래머러스한 분위기까지 연출합니다. 휴양지에서 평소와 다른 과감한 선택을 할지 고민이라면 오세리의 스윔웨어 라인업을 눈여겨보세요.
Surfea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사랑하는 여성들의 크고 작은 여정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스윔웨어 브랜드 써피. 모던하지만 컬러풀하고 영한 무드가 느껴지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퍼프 슬리브를 더한 형태뿐 아니라 곳곳에 가미된 조절 가능한 스트링, 셔링이나 리본 등의 디테일로 스윔웨어와 라운지웨어 컬렉션을 선보이죠. 여기에 언제든 특별한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우아하면서 심플한 제품으로 일상복과의 경계를 넘어 하나의 패션으로 녹아들 수 있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합니다. 남다른 무드의 수영복을 입고 싶을 땐, 고민 없이 써피의 스윔웨어를 선택해보세요.
Hunza G
훈자 지의 수영복을 착용하면 왠지 트렌디해진 듯한 기분이 들 거예요. 해외 셀럽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훈자 지는 호불호 없이 매끈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 질리지 않는 컬러를 조합해 클래식한 스윔웨어를 소개합니다. 표면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크링클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원 사이즈로 제품을 만들죠. 잔잔한 주름으로 타월 소재처럼 보이는 독특한 질감의 원단에 사랑스러운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 하트나 동그라미 등 앙증맞은 모양의 버클을 매치한 투피스가 메인 셀러입니다. 원피스부터 투피스는 물론 스윔수트와 커버업 스커트까지, 없는 게 없는 스윔웨어 브랜드죠.
Oompaa
움파는 전 국가 대표 수영 선수가 만든 스윔웨어 브랜드라는 점에서 시작부터 기존 수영복과는 결이 달랐습니다. 실제로 수많은 수영복을 입고 벗던 선수 시절의 기억을 떠올려 대체할 수 없는 디자인과 훌륭한 기능성까지 더했죠. 움파는 수영의 기본이 되는 호흡법인 ‘Oomp-aa’에서 의미를 가져와 레트로한 패턴과 경쾌한 컬러를 담은 수영복을 매월 새롭게 선보입니다. 또 비키니 세트를 비롯해 스윔수트, 스윔 캡, 스윔 백 등과 함께 오버사이즈 티셔츠, 비치 쇼츠 등 바캉스에서도 빛을 발할 아이템을 소개하죠. 올여름 바캉스에서 입을, 키치하고 팝한 수영복을 찾고 있다면 움파를 기억하세요.
추천기사
-
Fashion
지수와 함께한 디올의 새로운 Lady Dior 캠페인
2024.09.12by 서명희
-
패션 트렌드
2025 S/S 뉴욕 패션 위크 DAY 5
2024.09.13by 황혜원, 한다혜
-
여행
가장 완벽한 평안이 숨 쉬는 곳, 퀴논
2024.08.06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블랙과 레이스로 보여준 고전미! 린제이 로한의 귀환
2024.09.11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뉴욕의, 뉴욕에 의한, 뉴욕을 위한! 뉴욕 패션 위크 2025 S/S 하이라이트
2024.09.13by 신은지, 한다혜
-
여행
나트랑에서 맛본 완벽한 휴식
2024.08.30by 안건호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