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분기, 지금 가장 뜨거운 브랜드로 선정된 곳은?
리스트(Lyst)가 2023년 2분기 가장 핫한 브랜드로 로에베를 꼽았습니다. 리스트는 LVMH 그룹에서 투자한 패션 검색엔진인데요. 매 분기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 순위와 아이템을 꼽고 있죠. 로에베는 12개월 만에 13위가 상승해, 처음으로 1위를 기록했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2023년 2분기, ‘로에베’ 검색량은 세계적으로 19% 증가했습니다. 로에베를 검색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계속 만들었기 때문이죠. 먼저 로에베는 최근 비욘세의 ‘르네상스 월드 투어’ 공연에 의상을 제공했습니다. 중요한 건 이 월드 투어가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는 것이죠. 비욘세가 이 공연에서 티켓값만으로 무려 3조가 넘는 돈을 벌었을 정도인데요.
당연히 이때 그녀가 입은 로에베의 의상도 함께 주목받았습니다. 비욘세는 공연에서 로에베 2022 F/W 제품을 커스텀한 보디수트를 입었는데요. 손을 가슴과 허벅지에 올린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트롱프뢰유’ 기법을 더한 옷입니다. 비욘세는 프린팅과 동일한 장갑과 네일을 선택해 착시 효과와 관능적인 매력을 배가했죠.
그리고 매년 2월 세계에서 모두가 주목하는 콘서트, 슈퍼볼 하프 타임 쇼에도 로에베의 옷이 등장했습니다. 이날 무대를 장식한 리한나는 로에베의 커스텀 수트를 입었죠. 드라마틱한 레드 보디수트에 같은 색 점프수트를 레이어드했습니다. 리한나가 5년 만에 돌아온 컴백 스테이지이자, 임신한 상태로 진행한 공연이니 이슈가 될 수밖에 없었죠. 이날 슈퍼볼에서 누가 승리했는지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그녀가 입은 로에베의 빨간 수트는 모두에게 각인됐으니까요.
이게 다가 아닙니다. 리스트는 2023년 2분기 가장 핫한 아이템도 꼽았는데, 이 또한 로에베의 제품이죠. 바로 ‘아나그램 탱크 톱‘입니다. <보그 코리아>가 작년에 소개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카일리 제너가 코트 아래 이 탱크 톱과 속옷만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셀럽의 인스타그램 피드에도 자주 등장하고 있고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에 가장 뜨거운 브랜드의 감각적인 로고가 들어갔으니, 많은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죠.
관련기사
리스트 선정 2023년 2분기 인기 브랜드 순위
1. 로에베
2. 프라다
3. 베르사체
4. 미우미우
5. 보테가 베네타
6. 발렌티노
7. 생 로랑
8. 몽클레르
9. 구찌
10. 디올
11. 루이 비통
12. 돌체 & 가바나
13. 디젤
14. 버버리
15. 자크무스
16. 발렌시아가
17. 스킴스
18. 나이키
19. 펜디
20. JW 앤더슨
리스트 선정 2023년 2분기 인기 패션 아이템
3. 베르사체 맥시 메두사 비기 선글라스
4. 로에베 라피아 토트백
5. 뉴발란스 에임 레온 도르 스니커즈
6. 에이골디 조츠
7. 알라이아 피시넷 플랫
8. 더 로우 시티 플립플롭
- 포토
- Courtesy Photos, Getty Images, Instagram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