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하야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마침내 스틸 공개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이자 전설인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세계관을 펼쳐왔습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천공의 성 라퓨타>, <모노노케 히메>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죠.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마지막 작품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를 내놨습니다. 이번 작품은 그가 감독을 맡은 2013년 개봉작 <바람이 분다> 이후 10년 만의 복귀작입니다. 2013년 당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은 해당 작품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선언했지만, 사실상 은퇴 번복 선언을 하면서 복귀했습니다.

은퇴 선언을 번복하면서까지 몰두한 작품인 만큼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제작 단계에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제작사인 지브리 스튜디오 측은 개봉 전까지 포스터 외에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는 이례적인 홍보 방침을 내세웠죠.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미야자키 감독이 어린 시절 읽었다는 아동문학가 요시노 겐자부로의 인생론을 담은 책과 제목이 같습니다. 태평양전쟁 당시 일본에서 한 소년이 겪는 일을 다룹니다. 일본에서는 지난 7월 개봉해 첫 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르는 등 주목받았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 측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스틸컷을 마침내 공개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인생관과 작품 세계 전반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작품은 한국에서도 올해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미야자키 하야오만의 감성이 담긴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를 스틸컷으로 미리 감상해보세요.
- 포토
- Studio Ghibli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아트
우리의 분노가 춤이 된다면
2025.11.18by 권민지
-
뷰티 트렌드
흐트러진 자세를 건강 적신호로 볼 수 있을까?
2025.12.11by VOGUE
-
패션 아이템
매일 닳도록 들 검정 가방! 한 끗 차이로 결정됩니다
2025.12.11by 하솔휘, Julia Storm, Peter Bevan
-
Culture
애니 레보비츠, 빛의 기록
2025.11.20by 신예지
-
아트
알렉산더 칼더의 순수한 열망으로 탄생한 공간
2025.12.08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