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의 앙상블, 리타 오라가 폴카 도트를 입는 법
심심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폴카 도트! 경쾌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내기에 이만한 패턴도 없습니다. 지난봄부터 폴카 도트 패턴을 이용한 스타일이 자주 눈에 띄는데요. 리타 오라도 이 패턴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11일, 리타 오라는 앤디 코헨의 <Watch What Happens Live> 쇼에 참석하기 위해 뉴욕을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블랙 바탕에 화이트 도트 패턴이 들어간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흔히 폴카 도트 패턴이 들어간 옷은 단조로운 룩에 포인트로 입곤 하는데요. 리타 오라는 좀 달랐습니다. 미니 드레스에 그치지 않고 타이츠까지 과감하게 폴카 도트 패턴을 선택했죠. 드레스와 컬러 반전으로 화이트에 블랙 도트 패턴이 들어간 타이츠로 변화를 줬습니다.
리타 오라의 이날 룩은 스트리트로 나온 마르니의 2023 F/W 컬렉션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두아 리파와 베르사체가 협업한 ‘라 바칸자‘ 컬렉션을 연상시키죠. 이번 시즌 폴카 도트에 도전하고 싶다면 리타 오라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다만 너무 과한 스타일링을 피하기 위해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세 가지 이상의 컬러를 섞지 않을 것! 심플한 기본 아이템과 매치할 것! 디테일은 도트만으로도 이미 충분하니까요.
- 포토
- Splash News, Courtesy of MARNI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패션 트렌드
10년 전, 사무치게 싫었던 스타일링이 이제 와서 예뻐 보이는 이유
2026.01.26by 안건호
-
라이프
비츠×샌디 리앙, 한층 사랑스러운 헤드폰의 등장
2025.03.05by 오기쁨
-
아트
에텔 아드난과 이성자의 만남
2026.01.21by 김나랑
-
셀러브리티 스타일
민규-현진, 파리 패션 위크 뜨겁게 달군 디올 프린스들
2026.01.22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밑창 얇은 신발 전성시대! 2026년의 플랫 슈즈 5
2026.01.22by 안건호, Mayte Salido, Barbara Amadasi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