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론 과감하게! 수지의 애니멀 프린트 사랑
올가을은 정적인 무드가 거리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의 영향이 크죠. 이럴 때 시도하기 좋은 일탈이 있다면, 바로 애니멀 프린트가 아닐까요? 호랑이의 털 무늬를 본뜬 호피, 표범의 무늬 레오파드, 얼룩말의 줄무늬 지브라까지 다양한 패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우 수지는 평소 호피 무늬와 지브라 패턴 등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밝혔는데요, 최근 런던 여행에서도 지브라 패턴 원피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수지의 첫 번째 선택은 짙은 베이지와 블랙 지브라 패턴의 조합이 아름다운 원피스입니다. 어깨부터 허리까지 간결하게 떨어지다가 스커트 부분은 넓게 퍼지는 플레어 디테일이 돋보이죠. 수지는 앵클 부츠에 커다란 블랙 백을 매치해 룩을 완성했습니다. 저녁에 근사한 레스토랑에 갈 일이 있다면, 스틸레토 힐로 바꿔 신기만 해도 완벽한 디너 룩이 되겠죠.
다른 날은 시폰 소재 지브라 패턴 원피스를 입었습니다. 지브라 패턴이 더 부드러운 느낌이죠.
이날은 범백과 크림색 스니커즈, 브라운 모자로 룩의 톤을 맞춰 통일감을 부여했습니다. 원피스 패턴이 화려하지만, 캐주얼하게 입어도 부담이 없죠.
촬영차 방문한 도쿄에서는 호피 무늬 시폰 원피스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했는데요, 가죽 스커트와 매치해 블라우스처럼 연출했고요. 편안한 식사 자리에서는 호피 무늬와 비슷한 컬러의 가죽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색다른 분위기를 내기도 했습니다.
올가을 과감하게 애니멀 프린트를 시도해보고 싶다면, 수지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손쉽게 접근할 수 있을 거예요.
- 포토
- Instagram, YouTube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올가을, 거리에서 매일 마주치게 될 '1960년대 스타일'
2024.09.13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연한 청바지에 트렌치! 올가을 예뻐 보일 다코타 존슨 매치법
2024.09.11by 황혜원
-
뷰 포인트
학교로 돌아가지 않는 여행자들_2024 유행 통신
2024.08.06by 김나랑,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마돈나 아들 데이비드 반다, 뉴욕 패션 위크 런웨이 데뷔
2024.09.10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뉴욕의, 뉴욕에 의한, 뉴욕을 위한! 뉴욕 패션 위크 2025 S/S 하이라이트
2024.09.13by 신은지, 한다혜
-
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NEW 소바쥬 오 포트 (SAUVAGE EAU FORTE)
2024.09.05by 서명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