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BARRIE)와 소피아 코폴라(Sofia Coppola)의 만남
캐시미어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 ‘배리(BARRIE)’ 가 소피아 코폴라(Sofia Coppola) 감독과의 협업을 선보인다.
배리(Barri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어거스틴 돌-메일로(Augustin Dol-Maillot)가 구상한 이번 컬렉션은 소피아 코폴라(Sofia Coppola)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반영하여 업무, 여행, 레저를 위한 이상적인 옷장을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배리(BARRIE)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캡슐 라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담아 캐시미어의 본질을 뛰어난 감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저는 소피아의 외모와 태도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녀는 항상 시대를 초월한 아이템과 현대적인 실루엣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찾아왔죠. 우리는 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겉보기엔 단순할 수 있는 작은 디테일에 집중해, 시대를 초월하며 더욱 바람직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나는 항상 소피아의 우아함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만드는 특별한 터치를 가지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제게는 이것이 바로 배리(Barrie) DNA의 본질이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를 구현할 수 있는 꿈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어거스틴 돌-메일로(Augustin Dol-Maillot)
“저는 배리(Barrie)의 열렬한 팬이며, 캐시미어 니트웨어의 훌륭한 내구성과 퀄리티를 좋아합니다. 그들의 작품은 시대를 초월하고 아름다운 디테일을 가지고 있죠. 어거스틴 그리고 배리(Barrie) 팀과 함께 작업하면서 제가 꿈꾸는 작품, 즉 함께 어울리며 아늑하고 시크한 여행 스타일링에 대한 아이디어를 상상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추억이었습니다. 앞으로 저의 겨울은 배리(Barrie)와 함께 할 것 같아요.“
– 감독 소피아 코폴라 (Sofia Coppola)
글로벌 11월 14일, 국내에서는 11월 17일에 출시되는 배리의 캡슐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부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목동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 EAST점과 타임월드점, 신세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국내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국제 배송을 받을 수 있는 배리 웹사이트도 놓치지 말 것.
최신기사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