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와 다니엘의 2023 홀리데이, 차갑고도 뜨거운 아이스 판타지 속으로
2023년 입생로랑 뷰티의 홀리데이가 우리를 차갑고도 뜨거운 판타지의 세계로 초대한다.
아이스 판타지의 주인공 다니엘과 만나 더욱 신비롭고 또 강렬한 그리고 완벽해진 하모니, 차가운 아이스 마블 위를 흐르는 화려한 골드 패턴의 강렬한 대조.
가장 먼저 모두의 시선을 끌어당긴 것은 강렬한 다니엘의 눈빛이다. ‘믿고 보는’ 입생로랑 뷰티와 다니엘의 만남에서 매번 다른 그녀의 매력을 발견해 왔다면, 이번에도 당신이 몰랐던 다니엘의 새로운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것. 시크한 실버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으로 다니엘만의 카리스마를 정의했다.
2023년 입생로랑 뷰티의 홀리데이 컬렉션 3종과 함께한 다니엘의 이번 화보는 홀리데이 시즌에 맞는 화려함을 전부 갖춘 것은 물론, 은은한 고급스러움도 빠트리지 않은 절묘한 밸런스가 매력적이다.
‘루미너스 하이라이터 쿠션’은 피치, 로즈, 골드 세 가지의 컬러 하모니가 피부 위 럭셔리한 광채를 선사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인다. 화려한 메이크업 속 은은한 반짝임으로 한 번 더 돌아보고 싶은 피부를 연출한다.
바로 오늘 밤 따라 하고 싶은 아이 메이크업도 눈길을 끈다. ‘꾸뛰르 미니 클러치 910호’는 마치 반짝이는 에펠탑과, 불빛으로 수놓아진 파리의 밤거리를 그대로 옮긴 듯 한 4구 팔레트이다. 샴페인 골드와 실버 컬러의 조합에 메탈릭한 텍스처를 더해 글래머러스한 스파클링 스모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위의 별처럼, 홀리데이 스파클링 메이크업에 빠질 수 없는 글로우 립.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인상 깊은 글로우를 입술 위에 그려낸다. 반짝이는 볼륨감은 물론, 촉촉한 보습 효과는 덤.
그 어느 때 보다 더 특별한 2023 입생로랑 뷰티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만난 당신. 내 안의 냉철한 자아와 누구에게도 뒤처지지 않는 뜨거운 열정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시간이다. 다니엘이 그랬듯이.
추천기사
-
웰니스
허리 아프고 다리 붓는 이유, 틀어진 이것 때문?
2024.12.03by 김초롱
-
웰니스
심리학자가 불안 호소자에게 내리는 30초 응급 처방법!
2024.11.22by 이소미, Jeanne Ballion
-
뷰티 트렌드
볼 빨간 12월! 연말 블러셔의 모든 것
2024.12.05by 이주현
-
아트
스페인 '보그'가 해석한 한강의 세계
2024.12.10by 황혜원, Tania López García
-
패션 트렌드
자세한 럭셔리! 20년 전 런웨이에서 배우는 '가방 꾸미기' 트릭
2024.12.11by 이소미, Emma Bocchi
-
웰니스
피로감과 스트레스 지수 낮추는 식사, 관건은 마그네슘과 이것!
2024.11.22by 안건호, Ana Mora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